프랑스 콜라 “마틸다 콜라”

프랑스 콜라 “마틸다 콜라”


보통 “콜라”를 떠올리면, 코카콜라나 펩시콜라를 떠올리기 마련인데요. 사실, 잘 살펴보면, 세상에는 다양한 콜라가 있기도 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콜라들은 이마트와 같은 대형 마트에서도 은근히 쉽게 구할 수 있기도 한데요. 저도 마트에서 이것저것 콜라를 하나씩 살펴보다 보니, 새로운 콜라를 맛보게 된답니다.




“프랑스의 또 다른 콜라, 마틸다 콜라”


이번에 한 번 구입해본 콜라는 “프랑스”에서 물 건너 온 콜라로, “마틸다”라는 이름의 콜라였습니다. 이 콜라 역시도 제법 오래된 역사를 가진 콜라인데요. 무려 1921년부터 생산이 되기 시작한 콜라라고 하지요.


사실, 이전에 저는 다른 프랑스산 콜라를 소개한 적이 있기도 합니다. 바로 “파리 콜라”라는 이름의 콜라를 소개하기도 했었는데요. 이 콜라는 또 다른 프랑스산 콜라라고 할 수 있겠네요.


프랑스 파리 콜라 : http://theuranus.tistory.com/4676




“강한 탄산과 독특한 형태의 병이 인사적인 콜라”


마틸다 콜라는 한 병에 약 4,000원 정도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콜라였습니다. 사실, 가격이 제법 나가는 편인지라, 이 콜라를 구매하면서도 조금 고민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새로운 음식을 체험해본다는 생각으로 투자를 했었지요.


사실, 이 콜라는 병 자체만 놓고 보면 굉장히 맛있어 보이는 편입니다. 하지만, 실제 콜라 맛은 그다지 벼로 맛있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우리가 너무 코카콜라나 펩시콜라와 같은 대중적인 콜라에 길들여져서 그런 것일 수도 있을 텐데요.


단맛이 많이 부족한 편인 콜라입니다. 대신 탄산은 아주 가득 들어있는 콜라이지요.




“탄산 맛이 아주 강한 콜라”


그래서 이 콜라는 탄산 맛이 아주 강한 콜라라고 할 수 있을 텐데요. 사실, 탄산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탄산이 너무 많은 콜라일 때는 맛이 별로라고 생각했으나, 나중에 탄산이 많이 빠지고 나서 다시 맛을 보니, 나쁘지 않은 수준의 콜라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콜라 외에 다른 여러 가지 맛이 있기도 한 마틸다 음료”


이 음료는 콜라 외에도 다른 여러 가지 맛이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에 따라 색상이 다르기도 한데요. 그래서 콜라 외의 다른 음료의 맛 역시도 궁금해지는 제품이기도 하지요.


여기까지, 프랑스산 콜라, 마틸다 콜라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이 콜라는 우리나라의 이마트와 같은 대형마트 수입 식품코너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소인배닷컴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