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 고깃집 “부산 갈매기”

공덕 고깃집 “부산 갈매기”


공덕 고깃집 “부산 갈매기”


오랜만에 공덕에서 지인들과 조촐하게 저녁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들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이 되다 보니, 자주 보는 것이 쉽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이번 기회를 이용해서 저녁 식사라도 “고기”를 한 번 구워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공덕 역 근처에서 고깃집을 많이 찾을 수 있는 거리”


공덕 역 주변은 아무래도 직장인들이 많이 몰리는 곳이라서 그런지 곳곳에서 고깃집을 찾을 수 있는데요. S오일 본사 건물 뒤쪽에 있는 골목에서 특히, 이러한 고깃집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공덕역 지하철역 9번 출구 남쪽으로 나오면 고깃집이 많은 거리를 찾을 수 있지요.





“공덕역 뒤쪽에 있는 고깃집, 부산 갈매기”


이렇게 이 근처에는 여러 고깃집이 있는데,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바로 “부산 갈매가”라는 이름의 식당이었습니다.


평일 저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었는데요. 저희는 이 곳에 약 7시쯤에 도착했는데, 약간 기다렸다가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북적북적한 고깃집 분위기”


확실히 추운 겨울날에 이렇게 화로에 둘러앉아서 고기를 구워 먹으니, 고깃집에 제대로 온 것 같은 분위기가 들었습니다.


이 곳에서 주력으로 판매하는 부위는 “갈매기살”인 듯했는데요. 그래서 저희도 이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살짝 양념이 되어 있는 갈매기살”


갈매기살은 그냥 생으로 나오는 것은 아니고, 살짝 양념이 되어서 나오는 고기였는데요. 이렇게 양념이 되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갈매기살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주력 메뉴는 갈매기살이지만, 메뉴를 보니, 돼지갈비, 소금구이, 껍데기 등의 다른 메뉴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메뉴를 한 번 주문해서 맛보는 것도 좋겠지요. 아무튼 여기까지, 공덕 역 근처에 있는 고깃집, “부산 갈매기”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마포, 공덕 역, 부산 갈매기”


주소 : 서울 마포구 도화길 48-3

전화번호 : 02-718-5462

영업시간 : 10:30 - 24:00

특징 : 양념이 되어 있는 갈매기살, 고깃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