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카페 “메종 드 꼼빠뇽(MAISON DE COMPAGNON)”

서초 카페 “메종 드 꼼빠뇽(MAISON DE COMPAGNON)”


서초 카페 “메종 드 꼼빠뇽(MAISON DE COMPAGNON)”


오랜만에 서초역 근처에 방문할 일이 생겨서 이렇게 서초역에 이는 카페를 한 번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다소 뜬금없는 위치에 있는 카페를 한 번 방문해보았는데요.


평소에는 이 쪽 방면으로 잘 가지 않는 곳인지라, 카페가 있는지 알지도 못했던 곳인데, 의외로 분위기가 괜찮은 카페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써보고 있습니다.



“서초역 7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카페”


이번에 제가 방문해 본 곳은 바로 “서초역 7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카페였습니다. 지리적으로는 “서울 중앙 지방 검찰청”과도 가까운 곳에 있는 카페였는데요.


이 곳의 이름은 바로 “메종 드 꼼빠뇽(MAISON DE COMPAGNON)”이라는 이름의 카페였지요. 이름은 아마도 프랑스어가 아닐까 하는데, 저와는 그다지 친숙하지 않은 언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분위기가 독특하면서도 차분한 카페”


매장의 분위기는 밖에서 보아도 눈에 띄는 편이었는데요. 그만큼, 뭔가 열심히 잘 가꾸어 놓았다는 느낌이 드는 카페가 아닐까 합니다.


특히 밖에서 보면 더욱더 특유의 분위기가 더 잘 느껴지는 곳이 아닐까 하는데요. 내부 역시도 나쁘지 않답니다. 내부에서는 다양한 쿠키와 과자 등과 함께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것이 눈에 들어오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제주 청귤 음료”


저는 이날은 제주 청귤 음료를 한 번 주문해보았습니다. 이름만 보아도 먹음직스러운 음료라서 이렇게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음료였습니다.


매장 바로 앞에는 주차장이 있기도 한데요.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면 2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다고도 합니다.


여기까지, 서초역에 있는 카페 “메종 드 꼼빠뇽”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서초, 카페 메종 드 꼼빠뇽(MAISON DE COMPAGNON)”


주소 : 강남구 서초동 19, 서초대로41길 서초동 서초구 서울특별시

전화번호 : 02-6188-8845

영업시간 : 8:00 - 22:00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maison_de_compagnon/

특징 : 서초역에 있는 한적한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