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슨 무선 청소기 “디베아 D18”

차이슨 무선 청소기 “디베아 D18”


차이슨 무선 청소기 “디베아 D18”


가전제품계의 애플이라고 불리는 “다이슨”이라는 회사가 있습니다. 다이슨은 영국 기업인데, 세계 최초로 먼지봉투가 필요 없는 진공청소기를 개발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다이슨에는 혁신적인 제품도 많고, 디자인도 깔끔한 것이 많은데요. 단점이 있다면, 비싼 가격과 우리나라에서는 쉽게 A/S를 받기 어렵다는 것 정도가 있지요.



“다이슨의 대항마? 차이슨”


이렇게 다이슨의 가격이 너무 비싸다 보니,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엄두를 내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그 와중에 중국에서는 다이슨과 유사한 제품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내놓기도 했는데요.


다이슨과 닮아있는 중국산 제품에 사람들은 가성비가 높다고 열광했고, 이러한 중국산 제품에 “차이슨”이라는 별명을 달아주기도 했습니다. “차이나 + 다이슨”의 합성어라고 할 수 있지요.



△ 디베아 D18 박스 구성


“차이슨이라고 불리는 디베아”


이렇게 차이슨이라고 불리는 제품은 여러 가지가 있을 텐데, 대표적으로는 “디베아”라는 회사의 제품이 꼽히는 편입니다.


차이슨이라고 불리는 디베아 제품은 제품 가격이 다이슨과 비교해서 거의 1/5밖에 하지 않는데, 성능은 그리 나쁘지 않은 편인데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청소기를 하나 구입했는데, 저렴한 차이슨으로 한 번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약 10만 원에 구입한 디베아 D18”


저는 기존에 사용하던 청소기가 완전히 고장 난 상황이 되어서 급하게 청소기가 필요한 상황이었던지라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그래서 가격은 다른 곳에서 구입하는 것에 비해서는 저렴하게 구입하지 못했는데요.


그래도, 99,0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면, 8만 원대에도 구입이 가능한 것 같은데, 저는 하루나 이틀 만에 배송이 되는 것이 중요했기에 조금 더 돈을 지불했습니다.




“간단한 구성의 디베아 D18”


디베아 D18의 구성품은 간단했습니다. 대충 눈으로 보아도 어떤 부분이 어떻게 조립이 되는지 알 수 있는 수준이었는데요. 그래도 혹시 복잡하다면, 함께 동봉되어 있는 설명서를 참고하면 쉽게 조립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조립을 마치고, 한 번 사용을 해보았는데,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흡입력이 조금 약하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청소기보다는 흡입력이 좋았습니다. 참고로 기존에 사용하던 청소기는 약 4년 전에 구입했던 핸디형 청소기였지요.


그래서 당연히 그 모델보다는 좋을 수밖에 없을 텐데요. 아직 이것보다 더 좋은 다이슨이나, LG의 코드제로와 같은 제품을 사용해보지 않아서 비교는 힘들 듯 하지만, 원룸에서 혼자 생활하는 분들이 쓰기에는 좋은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가격도 크게 부담이 없고, 제품 성능도 크게 나쁘지 않으니까요.


“차이슨, 디베아 D18”


분류 : 가전제품, 청소기

가격 : 99,000원 (배송비 포함)

특징 : 차이슨, 가성비가 좋은 청소기

쿠팡 구매 링크 : https://coupa.ng/bgEEE6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