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애플스토어”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애플스토어”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애플스토어”


마카오의 고급 호텔들이 모여있는 코타이 지역을 돌아보고 있으니, 샌즈 호텔 옆에 있는 애플스토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마카오에서 본 애플스토어는 여태까지 제가 본 애플스토어 중에서 가장 좋은 건물에 있는 듯했는데요. 그만큼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이는 매장이었습니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에 있는 애플스토어”


마카오에서도 애플스토어를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는데요. 이 곳 코타이 센트럴에서도 찾을 수 있고, 마찬가지로 코타이 지역의 갤럭시 호텔이 있는 지역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우연히 길을 가다가 이 곳에서 애플스토어를 보게 되었는데, 애플스토어가 눈에 보이니 마카오의 애플스토어는 어떤 분위기인지 한 번 보려고 들어가 보게 되었습니다.













“공간 활용이 넓고, 상대적으로 한산했던 애플스토어”


홍콩에서 본 애플스토어는 모두 사람들로 붐비는 편이었던지라, 애플스토어가 항상 북적이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마카오에서 본 애플스토어는 상대적으로 한산한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쇼핑몰에 붙어있는 것이 아니라, 호텔 지역에 붙어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한편으로는 더욱더 고급스러운 듯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내부에 식물을 배치해서 상대적으로 더 여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고, 아무래도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더 적다 보니, 큰 부담 없이 매장을 둘러볼 수 있는 것이 좋았습니다.


마카오에 일부러 애플스토어를 방문하러 가는 일은 거의 없겠지만, 근처에 있으면 한번 둘러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하지요.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애플스토어”


주소 : Estr. do Istmo, Macau

전화번호 : +853 8791 7000

홈페이지 : https://www.apple.com/mo/retail/cotaicentral/

영업시간 : (일-목) 10:00 - 23:00 / (금-토) 10:00 - 24:00

특징 : 애플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