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퉁청 역 시티게이트 “티우드”

홍콩 퉁청 역 시티게이트 “티우드”


홍콩 퉁청 역 시티게이트 “티우드”


홍콩 퉁청 역에서 점심 식사를 하기 위해서 식당들을 찾아보았는데, 한쪽 끝으로 가니 식당들이 제법 모여있고,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 곳에 있는 식당 중의 한 곳에서 식사를 하기로 마음먹었는데, 저는 “티우드”라는 곳에서 식사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인원수에 따라 다른 번호표를 뽑는 대기 시스템”


티우드를 비롯한 근처의 식당에는 대기 번호표를 뽑는 기계가 있었는데요. 여기에서는 대기 인원수에 따라서 받는 번호표가 다른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1-2명 번호표가 따로 있고, 3-4명, 5-6명 번호표가 따로 있는 모습이었지요. 저는 혼자 왔으니 1-2명 전용 번호표를 뽑아서 제 번호가 될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은근히 번호가 잘 줄지는 않고, 버스 출발시간이 거의 다가오고 있는 상황이라, 포기하고 그냥 다른 음식을 먹을까 싶기도 했지만, 버스 출발까지 약 30분을 남긴 상황에서 제 차례가 되었습니다.








“치킨 + 면이 있는 메뉴를 주문”


하지만, 다행히도 대기하면서 미리 메뉴판을 볼 수 있었던지라, 자리에 앉기도 전에 주문을 했습니다.


이때부터는 사실, 맛을 음미한다기보다는 거의 마시는 수준이 되었는데, 그래도 면 요리와 치킨이 함께 조합이 되어 있는 것은 신선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잘 보기 힘든 메뉴 구성이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면에는 고수가 들어가서, 고수를 씹을 때마다 특유의 향이 나긴 했지만, 아마도 주문할 때 고수를 빼달라고 하면, 빼주지 않을까 합니다.









“차를 팔기도 하는 곳”


매장에서는 식사뿐만 아니라, 차를 판매하기도 하는데, 저는 아쉽게도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차는 주문해보지 못했습니다.


아주 빠르게 식사를 마치고, 옹핑 & 타이오 마을로 가는 투어 버스를 타기 위해서 이동했지요.


“홍콩, 퉁청 역, 시티게이트 아웃렛, 티우드”


주소 : Shop G24, G/F, Citygate Outlets, 20 Tat Tung Road,, Tung Chung Lantau Island, Hong Kong

전화번호 : +852 2572 1198

홈페이지 : http://www.teawood.hk

영업시간 : 11:30 - 22:30

특징 : 아웃렛 안에 있는 음식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