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레스토랑 “더쿡 165”

인천 송도 레스토랑 “더쿡 165”


인천 송도 레스토랑 “더쿡 165”


인천 송도 근처에 있는 옥련동에서 식당을 찾다가 우연히 골목에 있는 식당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가격도 무난한 편이고, 경치고 좋은 곳에 자리를 잡고 있는 식당이 있었습니다. 바로 “더쿡 165”라는 이름의 식당이었지요.



“송도 밖에서 송도를 바라볼 수 있는 레스토랑”


얼핏 보기에는 평범한 레스토랑처럼 보이는 곳인데, 이 곳에 특히 밤에 방문하게 되면, 제법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기도 합니다. 송도 바로 옆에서 송도를 바라볼 수 있는데, 그 모습이 제법 멋집니다.


그래서 저도 처음에는 아무렇지 않게 방문했다가, 뒤를 돌아보고 흠칫 놀라서 이렇게 사진을 찍어보기도 했습니다.









“제법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더쿡 165”


레스토랑은 이렇게 단순히 경치만 좋은 곳에 있는 것은 아니었는데요. 내부 인테리어 역시도 훌륭한 편이었습니다. 이 정도면 분위기 있게 꾸며진 듯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게다가 저희는 일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적당한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다. 너무 사람들이 많으면 복잡하고 시끄럽고, 너무 적으면 너무 적막해서 어색하기 마련인데, 그렇지 않은 딱 적당한 정도였다고 할 수 있으니까요.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등을 판매하는 곳”


이 곳에서 다루고 있는 음식은 “이탈리아” 음식입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피자, 파스타와 같은 음식이 바로 그것이지요.


세트 메뉴가 있기도 한데, 런치 메뉴는 1인당 9,900원 정도에 맛볼 수 있었는데, 저희는 저녁에 방문해서 그러지 못했습니다. 대신, 다른 파스타와 스테이크가 있는 세트를 선택해서 먹었지요.


가격은 2인 세트로 35,000원 정도가 나왔습니다. 이 정도면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창가에서 송도를 바라보면 나름 분위기가 좋기도 하다.”


특히, 이 곳은 송도가 보이는 창가에 앉아서 송도를 바라보면서 식사를 하면 제법 좋기도 합니다. 송도의 높은 건물들을 그대로 다 볼 수 있어서, 미래 도시를 감상하는 듯한 그런 기분이 들기도 하니까요.


음식도, 분위기도, 가격도 나쁘지 않은 곳이었습니다. 게다가, 매장에는 전용주차장이 있기도 합니다. 그리 넓지는 않지만, 주차를 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인천 송도, 더쿡 165”


주소 : 인천 연수구 능허대로165번길 11

전화번호 : 032-831-3535

주차공간 : 있음

영업시간 : 11:00 - 22:00 (마지막 주문 9:00까지)

특징 : 송도 신도시가 보이는 장소에 자리 잡은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