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스토어 “미키마우스 담요”

디즈니 스토어 “미키마우스 담요”


디즈니 스토어 “미키마우스 담요”


도쿄 여행 중 일본 도쿄 시부야에 있는 “디즈니 스토어”를 방문했던 적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디즈니 스토어였던지라, 호기심 어린 눈으로 들어갔던 곳인데요.


처음에는 그냥 들어가서 어떤 제품이 있는지만 살펴보고 나오려고 했는데, 막상 들어가 보니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여기까지 왔으니, 적당한 제품을 하나 구입해서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디즈니 스토어에서 구입한 미키마우스 담요”


여러 제품을 둘러보다가, 한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바로 “미키마우스 담요”였는데요.


그다지 특별한 것은 없지만, 미키마우스의 캐릭터가 그려진 담요였습니다. 제가 이 담요를 선택한 이유는 간단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이 담요는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었지요.


도쿄 시부야 “디즈니스토어” : https://theuranus.tistory.com/5812








“50% 할인된 금액인 1,580엔에 구입한 담요”


금액은 50% 할인된 금액으로 1,580엔이었는데요. 한화로는 약 15,000원 정도가 됩니다. 절반 가격에 구입한 제품이니, 원래의 가격대로라면 한화로는 약 3만 원 정도가 되겠지요.


가격이 크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일본에 있는 디즈니 스토어를 방문한 김에 한 번 구입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지요.


추울 때는 언제든지 활용할 수 있는 담요이니, 이 정도 가격이라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 아닐까 합니다. 물론, 할인을 하지 않았다면, 구입하지 않을 금액이긴 하지만요.


“디즈니 스토어, 미키마우스 담요”


구입 장소 : 도쿄 시부야 디즈니 스토어

특징 : 미키마우스 캐릭터 담요

금액 : 1,580엔 (한화 약 15,000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