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스타벅스 R 홍대입구역사거리점”

홍대 “스타벅스 R 홍대입구역사거리점”


홍대 “스타벅스 R 홍대입구역사거리점”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에서는 스타벅스 매장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홍대입구에서도 스타벅스 매장은 정말 손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홍대입구역 앞에 있는 수많은 스타벅스 중에서 “스타벅스 홍대입구역사거리점 R” 지점을 방문해보았습니다.



“일산, 파주로 가는 200, 2200번 버스 정류장 앞에 있는 카페”


제가 이 곳에 있는 스타벅스에 방문한 이유는 간단했는데요. 바로 서울 홍대에서 파주로 가는 버스인 “2200”번 버스에 탑승하는 정류장 바로 앞에 있는 곳이었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정류장에서는 파주로 가는 2200번 버스뿐만 아니라, 일산으로 가는 200번 버스를 볼 수 있기도 하지요.


아무튼, 일찍 파주로 들어가기에는 아쉽고, 그렇다고 다른 곳을 방문하기에는 아쉬운 시간대에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방문하게 되었던 곳이지요.





“다른 스타벅스와 크게 다르지 않은 스타벅스 매장”


이 곳에 있는 스타벅스 역시도 다른 스타벅스 매장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다른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볼 수 있는 메뉴를 볼 수 있고, 다른 매장과 크게 차이를 보이지 않는 좌석 배치를 볼 수 있지요.


그나마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계단식으로 좌석이 비치되어 있다는 것인데, 이런 점이 신선하기는 했습니다. 그런데, 보기에는 좋지만, 생각보다 실용적이거나 편안하지는 않은 배치였지요.





“상대적으로 적은 평범한 좌석”


이런 독특한 좌석이 한쪽을 차지하고 있다 보니 평범한 좌석이 부족한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노트북을 놓고 충전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좌석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지요.


그래도,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잠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기에는 좋은 구조로 되어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R 매장”


또한 이 곳은 스타벅스 R 매장이다 보니, 기존 스타벅스의 메뉴뿐만 아니라, 바리스타의 설명을 들으면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장소가 마련되어 있기도 합니다.


여기까지, 홍대입구 사거리에서 볼 수 있는 스타벅스 매장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서울 홍대, 스타벅스 R 홍대입구사거리점”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25

전화번호 : 02-325-3531

홈페이지 : https://www.istarbucks.co.kr/store/store_map.do?in_biz_cd=3530

영업시간 : (월-금) 7:30 - 22:30 / (토-일) 8:00 - 22:30

특징 :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