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누가크래커 “캐롤베이커리”

대만 누가크래커 “캐롤베이커리”


대만 누가크래커 “캐롤베이커리”


배틀트립 50회에서는 김신영 씨와 신동 씨가 대만을 여행하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이번에는 이들이 대만 여행 중에 다녀온 곳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만에서 볼 수 있는 누가크래커”


대만을 방문해서 꼭 먹고 오거나 사 와야 하는 물품 중의 하나로 꼽히는 것에는 “누가크래커”가 있습니다.


누가크래커는 대만의 명물 중의 하나로 두 겹의 크래커 안에 누가를 넣어서 판매하는 음식입니다. 편의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고, 베이커리에서 구입할 수도 있지요.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캐롤베이커리”


배틀트립 50횡서는 미용실에서 샴푸 마사지를 마치고 나오는 장면에서, 우연히 길을 가다가 누가크래커를 판매하는 가게를 방문하는 것처럼 장면이 묘사되었는데요.


그래서 이들 역시도 지나가다가 누가크래커를 방문하고, 맛을 본 뒤 구매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이들이 방송에서 방문한 베이커리는 “캐롤베이커리”라는 곳이었습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누가크래커”


“누가크래커를 더 맛있게 먹는 방법”


또한 배틀트립에서는 누가크래커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소개되기도 했는데요. 그것은 바로 전자레인지에 5-10초 정도 데워서 먹는 것이었습니다.


이렇게 몇 초 정도 데우면 더욱더 맛있는 누가크래커를 맛볼 수 있다고 하지요.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누가크래커”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방송을 보면서 장소가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대만(타이완), 타이베이, 캐롤베이커리, 凱樂烘培(復興店)”


주소 : No. 72, Section 1, Fuxing South Road, Da’an District, Taipei City, Taiwan 106

전화번호 : +886 2 2781 9966

홈페이지 : http://www.clfood.com.tw/

영업시간 : 7:00 - 22:00

특징 : 배틅트립에서 소개된 대만 누가크래커

배틀트립 김신영 & 신동 대만 여행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6072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대만(타이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