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 영어유치원 “3세반 모집”

수원 영통 영어유치원 “3세반 모집”


수원 영통 영어유치원 “3세반 모집”


안녕하세요. 소인배닷컴 X 베라키즈입니다. 베라키즈는 수원 영통에 있는 놀이식 영어유치원입니다.


베라키즈는 현재 망포역 인근에 있는데요. 200여평의 공간에 강의실과 체육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베라키즈 3세반 모집”


베라키즈에서는 항상 2학기가 되면 3세반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2학기를 맞이해서 3세반을 모집합니다. 3세반은 현재 2명의 대기자가 있으며, 1명이 더 추가되면 바로 열릴 예정입니다. 베라키즈의 3세반은 약 18개월에서 24개월 정도의 아이들을 가리킵니다. 우리나이로는 3세, 만으로는 약 1-2세 정도 되는 아이들이지요.






“3세반 과정의 정원”


3세반 과정의 정원은 최대 5명으로 잡을 예정입니다. 다만 가급적이면 4명까지만 받을 예정입니다. 아이들의 안전이 우선이기에, 소규모로 집중해서 케어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만들려고 합니다.



△ 4세 과정 기준 시간표


“커리큘럼 구성”


3세반 커리큘럼 구성은 현재 베라키즈의 4세반 커리큘럼과 유사합니다. 현재 영어는 약 30%, 한국어 약 70%로 구성하고 있는데요. 소규모로 열리는 반이기에 학부모님들의 의견을 받아서 어느 정도의 커리큘럼 조정이 가능합니다.


현재는 이야기, 가베, 수학, 음률, 체육, 사고력, 언어, 미술, 생활습관, 쿠킹, 재즈댄스, 영어 게임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세반 과정에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든 원으로 연락을 주셔서 상담을 받으시거나 상담 일정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베라키즈 수원 영통원”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동 1117번지, 성현빌딩 2층

전화번호 : 031-202-0506

홈페이지 : http://www.verakids.co.kr

이메일 : verakidssuwon@gmail.com

카카오톡 플러스 상담 : https://pf.kakao.com/_zdbxbT/chat

운영시간 : 8:30 - 5:30 (월 - 금)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작은 알림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