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 초등영어학원 “베라키즈 영어학원”

수원 영통 초등영어학원 “베라키즈 영어학원”


수원 영통 초등영어학원 “베라키즈 영어학원”


안녕하세요. 소인배닷컴 X 베라키즈입니다. 베라키즈는 수원 영통에 있는 놀이식 영어유치원입니다.


놀이식 영어유치원임과 동시에 베라키즈에서는 초등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치부 프로그램과 연계되는 초등부 프로그램으로 현재, 초등학교 1학년에서 3학년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원 영통 초등영어학원, 베라키즈 영어학원”


현재 베라키즈 영어학원의 초등부 프로그램은 “월 / 수 / 금”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과목은 “GRAMMAR, READING, LANGUAGE ARTS, LISTENING, JOURNAL WRITING”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의 과목을 통해서, 언어의 4대 영역인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를 골고루 발달시키고 있습니다.


위의 과목에서, 문법을 제외한 과목은 원어민 선생님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레벨 테스트 후, 레벨에 맞는 반 편성”


현재 베라키즈의 초등부 프로그램은 레벨별로 편성이 되어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레벨 테스트를 통해서 학생의 수준을 파악한 뒤, 그에 맞는 교재와 방식을 사용하는 반에 배정해서 수업을 듣게 됩니다.


기존에 편성되어 있는 반에서 무리없이 적응할 수 있는 수준이 된다면, 기존의 반으로 들어가게 되고, 그렇지 않다면, 신규 학생들과 함께 반을 이루어서 수준별 교육을 받게 됩니다.




“미국 교과서 연계 수업”


수업은 미국 교과서와 연계된 수업을 하고 있으며, 특히 쓰기와 말하기에 집중한 수업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어로 하는 쿠킹 클래스와 같은 “프로젝트 수업”이 진행되기도 합니다.


베라키즈 초등부의 현재 시간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1교시 : 3:20 - 3:55

2교시 : 4:00 - 4:30

3교시 : 4:35 - 5:05


△ 초등부 "화/목반 프로그램 포스터"


“화/목반 신규 초등 프로그램도 개설됩니다.”


베라키즈의 기존 초등부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신규 초등부 프로그램도 개설이 됩니다. “화목반” 프로그램 역시도 한 반에 최대 6명 규모의 소수 정예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1-2학년의 경우 “파닉스”와 “스피킹”에 집중하고, 3-4학년의 경우 “스토리”와 “스피킹”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베라키즈 영어학원으로 한 번 문의주세요. 상담은 언제든지 열려있습니다.


“베라키즈 수원 영통원”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동 1117번지, 성현빌딩 2층

전화번호 : 031-202-0506

홈페이지 : http://www.verakids.co.kr

이메일 : verakidssuwon@gmail.com

카카오톡 플러스 상담 : https://pf.kakao.com/_zdbxbT/chat

운영시간 : 8:30 - 5:30 (월 - 금)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작은 알림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