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카페 “폴바셋 한남커피스테이션”

한남동 카페 “폴바셋 한남커피스테이션”


한남동 카페 “폴바셋 한남커피스테이션”


스타벅스만큼 유명하지는 않지만, 제법 유명한 프랜차이즈 커피점으로는 “폴바셋”이라는 곳이 있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한남동에 있는 제법 큰 규모의 카페, 폴바셋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이 곳을 방문했던 이유는 다소 간단했습니다. 바로 늦은 시각까지 문을 여는 카페를 찾고 있었고, 근처에서 이 곳을 찾을 수 있었던 것이지요.



“한 건물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 폴바셋”


한남동에 있는 폴바셋은 한 건물을 통으로 카페 건물로 사용할 정도로 제법 큰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서울에서 이렇게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큰 규모를 유지하고 있는 카페를 찾기 쉬운 편은 아닌데요. 아무래도 이렇게 “프랜차이즈”로 운영되고 있는 커피점인지라, 서울의 노른자 땅인 한남동에서 이렇게 큰 규모의 커피점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폴바셋”


한남동에 있는 폴바셋은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기도 했습니다. 전체적인 조명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그런 곳이라고 할 수 있었으니까요. 그리고 커다란 창문으로 보이는 바깥 경치 역시도 제법 볼만했습니다. 역시 높은 곳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경치가 좋기도 하니까요.


건물은 3층 규모이다 보니, 계단이 있기도 하지만, 동시에 엘리베이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1층에서 주문을 하고 음료를 받아서 3층까지 엘리베이터로 편하게 올라올 수 있기도 하지요.







“새벽 1시까지 제법 늦은 시각까지 문을 여는 카페”


사실, 저희가 이 곳을 방문했던 이유는 운영시간 때문이었는데요. 늦은 시각까지 운영을 하는 카페였던지라 이 곳을 방문했었습니다.


매일 새벽 1시까지 운영을 하는 곳이었으니까요. 그래서 제법 늦은 시각에 방문해도 무리가 없는 카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녁에 방문해서 3층 창가에서 야경을 감상하면서 차 한잔의 여유를 가져보는 것도 제법 분위기가 있겠지요.


“볼바셋 한남커피스테이션”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48

전화번호 : 02-792-3231

영업시간 : 8:00 - 1:00

홈페이지 : http://www.baristapaulbassett.co.kr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프랜차이즈,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