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딜라이트 스퀘어 “스타벅스”

합정 딜라이트 스퀘어 “스타벅스”


합정 딜라이트 스퀘어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정말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흔한 커피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서울의 명소 중의 한 곳인 “합정역” 근처에서도 여러 곳의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중에서 “합정역” 8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딜라이트 스퀘어 건물 1층에 있는 스타벅스를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합정역 8번 출구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


딜라이트 스퀘어는 비교적 최근에 생긴 상가로, 마포한강 푸르지오 아파트에 있는 상가입니다. 지하에 있는 상가인데, 국내 최대 규모의 “교보문고”가 들어선 것으로 잘 알려진 곳이기도 하지요.


이 곳이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는 많은 분들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곳이어서 사람들로 붐비지 않아서 좋기도 했었는데요. 이제는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곳이 되어서, 항상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 되었습니다.


서울 합정 딜라이트 스퀘어 교보문고 : https://theuranus.tistory.com/4766






“딜라이트 스퀘어 건물 1층에 있는 스타벅스”


아무튼, 이번에는 딜라이트 스퀘어 건물 1층에 있는 스타벅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사실, 스타벅스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매장별로 특별히 크게 차이를 보이는 것이 없기도 하지요.


아무래도, 프랜차이즈의 장점이면서 단점이 바로 이런 점이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상대적으로 매장의 크기는 그다지 크지는 않은 편이고, 스타벅스 매장답게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편입니다.





“길쭉하게 생긴 스타벅스”


구조는 다소 길쭉하게 생겼습니다. 그래서 마치 복도에 만들어진 듯한 그런 느낌이 드는 장소인데요. 그래도 안쪽으로 들어와 보면 널찍한 테이블이 있고, 여기에서 콘센트를 활용할 수 있기도 합니다.


젊은 감각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에서 노트북 컴퓨터 등을 이용해서 작업하기에 괜찮은 곳인데, 규모가 그리 크지 않아서 조금 불편한 편이기도 하답니다.


여기까지, 합정역 딜라이트 스퀘어에 있는 스타벅스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스타벅스 합정점”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길 14

전화번호 : 02-323-3214

영업시간 : (월-토) 7:00 - 22:30 / (일) 8:00 - 22:30

홈페이지 : http://www.istarbucks.co.kr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프랜차이즈, 스타벅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