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평동 “본구이 숯불갈비”

수원 평동 “본구이 숯불갈비”


수원 평동 “본구이 숯불갈비”


수원역을 가다 보면 음식점이 몇 곳 보입니다. 이쪽에서는 제법 큰 규모의 식당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 듯한데요. 이번에 저희가 방문했던 고깃집인 “본구이 숯불갈비”라는 식당 역시도 상당한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었습니다.



“상당한 규모의 식당, 본구이 숯불갈비”


본구이 숯불갈비는 1층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1층 전체를 완전히 다 사용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그 위층은 모델하우스 혹은 골프 연습장 등으로 쓰이는 듯했지요.


건물 자체가 제법 큰 편이었기에 주차공간도 상당히 큰 편이었는데요. 마치 중고차 시장을 방불케 할 정도로 큰 규모의 주차장을 자랑하고 있는 곳이기도 했습니다.

















“돼지갈비 + 소토시살 등의 다양한 메뉴를 볼 수 있는 곳”


메뉴는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요. 저희는 두 명이서 “돼지갈비 + 소토시살”이 나오는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38,000원이었는데요. 성인 남자 두 명이서 먹어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고기가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특히, 돼지갈비보다는 소토시살이 더 맛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소고기를 먹고 나서 돼지고기를 먹으니 아쉽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가격 면에서도 그리 비싼 편은 아니었고, 적당한 가격에 고기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다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고깃집이 생각나면,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은 그런 곳입니다.


“수원 평동 고깃집, 본구이 숯불갈비”


주소 : 수원시 권선구 매송고색로 895-1 중심빌딩 1층

전화번호 : 031-295-1256

영업시간 : 10:00 - 22:00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고깃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