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철산역 “철산감자탕”

광명 철산역 “철산감자탕”


광명 철산역 “철산감자탕”


광명에서 오랫동안 살고 있는 지인이 추천한 광명 맛집이 몇 곳 있습니다. 그래서 광명을 방문할 때마다, 한 곳씩 방문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철산역 로데오거리 중심에 자리를 잡고 있는 식당을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철산역에서 30년째 영업하고 있는 철산감자탕”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바로 “철산역”에서 무려 30년 동안 자리를 잡고 영업을 하고 있는 “철산감자탕”이었습니다.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이 곳에서는 감자탕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식당이었는데요. 감자탕과 함께 뼈다귀 해장국과 같은 메뉴도 같이 다루고 있는 곳입니다.





“30년 전통의 식당, 철산감자탕”


저희는 이 곳에서 감자탕을 주문했습니다. 감자탕을 주문해서 뼈에 붙은 고기를 하나하나 뜯어가면서 맛을 보았는데요.


역시, 전통이 있는 식당이어서 그런 것인지, 맛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양도 푸짐한 편이었지요.




“볶음밥으로 마무리”


감자탕을 먹고 나면, 아쉬운 마음이 들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이렇게 볶음밥을 주문해서 먹으면 아쉬움을 달랠 수 있지요.


저희도 이렇게, 볶음밥까지 주문해서 마지막까지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한 끼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까지, 철산역 로데오거리 중심에 자리를 잡고 있는 감자탕집, 철산감자탕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광명, 철산감자탕”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 856번길 19

전화번호 : 02-2688-4011

영업시간 : 24시간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30년 전통의 감자탕집, 모임 장소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