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철산 생선구이집 “토담”

광명 철산 생선구이집 “토담”


광명 철산 생선구이집 “토담”


광명에는 맛있는 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이름난 식당들이 많이 있기도 한데요. 그래서 일부러 멀리서 찾아와서 먹는 맛집이 제법 있기도 하지요.


광명 철산역에는 로데오거리가 있기도 합니다. 철산역 주변으로 상권이 형성되어 있는데요. 이 곳에서도 맛있는 식당을 찾을 수 있기도 하답니다.


“광명 철산역에 있는 생선구이집, 토담”


이번에 저희가 광명에서 방문한 곳은 바로 “생선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었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토담”이라는 식당이었는데요.


건물 2층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상대적으로 눈에 잘 띄지는 않는 곳에 있지만, 푸짐한 한상 가득,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생선구이 정식집”


저희는 이날 2명이서 방문해서, 정식을 주문했는데요. 정말 푸짐하게 한상이 차려졌습니다. 생선구이를 메인으로 해서 찌개와 다양한 반찬들이 소위 말하는 상다리가 휘어질 정도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반찬이 나옴과 동시에 솥밥을 즉석으로 만들어 주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갓 지은 솥밥에서 나온 밥을 다양한 반찬과 함께 먹는 것도 일품이었습니다.


그리고 솥밥이 있으니, 자연스럽게 누룽지까지도 만들어 먹을 수 있었지요.


정말 푸짐하게 생선구이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광명 철산동의 맛집이 아닐까 합니다. 여기까지, 철산역의 생선구이 전문점 “토담”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광명 생선구이 전문점, 토담”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 854번길 22 2층

전화번호 : 02-2686-2229

영업시간 : 11:30 - 23:00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생선구이 전문점, 가족 모임 장소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