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망포 고깃집 “화돈골”

수원 망포 고깃집 “화돈골”


수원 망포 고깃집 “화돈골”


수원 영통 망포역 근처에 있는 이면도로에는 소위 먹자골목이라고 불리는 다양한 식당가들이 몰려있는 거리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중에서 “화돈골”이라는 고깃집을 다녀왔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이 곳에서 주로 고기를 구워 먹을 텐데, 저희는 점심때 방문해서 간단하게 우거지탕을 맛보게 되었습니다.



“돼지고기와 소고기 메뉴가 제법 괜찮다고 알려진 곳”


화돈골에서 저희는 고기를 맛보지는 않았지만, 이 곳은 주변 회사의 회식 장소로 자주 이용되는 곳이라고도 합니다. 특히, 돼지고기와 소고기가 맛있다고 알려진 곳이지요.


저도 이번에는 고기를 구워 먹지는 못했지만, 대신 간단하게 우거지탕을 주문해서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조금 매콤한 우거지탕”


우거지탕은 무난한 편이었습니다. 이 정도면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 국물이 다소 매운 편이어서, 국물까지 완전히 다 먹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는 편이었습니다.


그래도 이 정도면 맛있는 식사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이었다고 할 수 있지요.






“제법 크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


화돈골은 건물도 굉장히 큰 편인데,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한 편입니다. 그래서 깔끔하게 고기를 구워 먹고 싶은 생각이 들 때 방문하면 좋을 곳이 아닐까 합니다. 건물 1층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기도 해서, 따로 주차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곳이기도 하고요.


“수원 망포 고깃집, 화돈골”


주소 :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214번길 31

전화번호 : 031-205-3009

영업시간 : 10:00 - 22:00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깔끔한 고깃집, 회식하기 좋은 곳, 가족 모임 하기 좋은 곳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