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정자동 “주커피”

수원 정자동 “주커피”


수원 정자동 “주커피”


스타벅스나 이디야 같은 커피 전문점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곳이지만, “주커피”라는 곳 역시도 프랜차이즈 커피점 중의 한 곳입니다. 주커피는 수원 정자동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한적하고 조용한 카페, 주커피”


수원 정자동에서 찾은 주커피는 상대적으로 한산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시끌벅적한 카페의 분위기보다는 조용히 혼자서 시간을 보내면서 사색을 하거나 공부를 하는 듯한 분위기에 최적화된 곳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복층으로 되어 있는 독특한 구조의 카페”


카페는 복층으로 되어 있는 구조였는데요. 1층에도 공간이 있고, 2층에도 공간이 있는 형태였습니다. 매장에서는 음악소리가 크게 틀어져있긴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혼자서 자리를 잡고 독서를 하거나 공부를 하고 있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는 곳이 아니었나 합니다.






“24시까지 운영하는 카페”


카페는 2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늦은 시각에도 이 곳을 찾아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제법 괜찮은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요.


예전에 이 곳은 카페베네가 있던 자리라고 하는데요. 카페베네가 없어지고 그 자리에 주커피가 들어섰다고 하지요.


여기까지, 수원 정자동에서 찾을 수 있는 “주커피”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조용히, 그리고 한적하게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 아닐까 하네요.


“수원 정자동 주커피(ZOO COFFEE)”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대평로 90번길 12-9 103호

전화번호 : 031-269-6232

주차공간 : 없음

홈페이지 : http://www.zoo-coffee.com/

특징 : 스터디 카페, 한적한 분위기의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