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정자동 “정자동 분자네”

수원 정자동 “정자동 분자네”


수원 정자동 “정자동 분자네”


요즘에는 확실히 레스트가 대세로 자리를 잡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레트로는 다른 말로는 “복고”라고 표현할 수 있을 텐데요.


사회가 고도로 발전하다 보니, 이렇게 옛 풍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복고풍의 인테리어가 대세가 되고 있기도 하지요.



“예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식당, 정자동 분자네”


가게 이름에서도 느껴볼 수 있듯이, 매장은 예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기는데요. 외관에서도 옛날 스타일로 매장을 꾸며놓은 것을 볼 수 있답니다.


이름도, 왠지 정겨운 “정자동 분자네”라는 이름이 붙은 곳이지요.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식당”


정지동 분자네에서는 이렇게 복고풍의 분위기에서 식사를 제공하는데, 여러 가지 메뉴를 제공합니다. 저희는 점심때 이 곳을 방문해서 제육볶음에 찌개와 같은 무난한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저녁에 방문하게 되면, 냉동삼겹살 등과 같은 메뉴를 맛볼 수 있기도 합니다. 물론, 낮에도 삼겹살 같은 메뉴를 먹을 수도 있겠지만, 저희는 점심에는 가볍게 식사를 하자는 마음으로 이렇게 찌개에 제육볶음을 주문했네요.








“복고풍의 분위기에서 무난한 식사 한 끼”


식사는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괜찮았습니다. 다양한 반찬이 나오기도 했는데, 덕분에 푸짐하게 한 끼 식사를 제대로 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지요.


여기까지, 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한 복고풍의 분위기에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정자동 분자네”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수원 복고풍 식당, 정자동 분자네”


주소 : 수원시 장안구 대평로 90번길 32 선일주차타운빌딩 131, 132호

전화번호 : 031-268-8944

영업시간 : 11:30 - 23:00 (마지막 주문 22:00)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복고풍의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