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고(OK GO) “Here It Goes Again”

오케이 고(OK GO) “Here It Goes Again”


오케이 고(OK GO) “Here It Goes Again”


미국의 4인조 록밴드 그룹인 “오케이 고(OK GO)”는 CG를 사용하지 않고도, 착시를 이용한 참신한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내는 것으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이러한 그들의 재능에 힘입어, 중국의 가구 백화점인 “Red Star Macalline”은 이들에게 이들의 스타일로 “광고 영상”을 만들어 달라고 의뢰를 하기도 했습니다.


중국 가구 백화점 광고 “Red Star Macalline” : https://theuranus.tistory.com/6367



“2006년 가장 창조적인 동영상으로 손꼽힌, Here It Goes Again.”


오케이 고(OK GO)의 영상이 주목받은 첫 시작은 “A Million Ways”라는 뮤직비디오에서부터였습니다.


특이하면서도 참신한 뮤직비디오로 첫 시작을 끊은 “오케이 고”는 계속해서 참신한 영상을 만들어 내기 시작했는데요. 특히 2006년의 이 영상 “Here It Goes Again”이라는 곡의 뮤직비디오로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 곡은 2006년 가장 창조적인 동영상으로 유튜브에 선정이 되었고, 2007년에는 “그래미상”에서 최우수 뮤직비디오로 선정이 되기도 했습니다.



“러닝머신(Treadmill)을 이용한 영상”


영상에서는 러닝머신을 이용해서 영상을 제작했는데요. 카메라를 한대만 이용한 영상인데도, 참신하고 재미있는 영상을 보여주는 것이 역시 “오케이 고”라는 느낌이 듭니다.


한대의 카메라만 이용해서 카메라 무브먼트를 이용한 박진감은 좀 부족하지만, 대신 화면에 등장하는 멤버들의 움직임이 참식하고 화려해서 지루하지 않은 영상이 아닐까 합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음악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