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답십리 수육집 “월광 막국수 한”

서울 답십리 수육집 “월광 막국수 한”


서울 답십리 수육집 “월광 막국수 한”


가끔씩 간단한 막국수가 생각이 날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파전, 혹은 감자전에 막국수 한 그릇이 생각나는 그런 날이 있기도 하지요.


갑자기 생각나는 날에, 이런 음식을 주변에서 막상 찾아보면 잘 찾기 힘들기도 합니다.






“예스러운 분위기의 감자전, 막국수집”


서울 답십리에서는 이렇게 가성비 좋은 막국수집을 찾을 수 있기도 합니다. “월광 막국수 한”이라는 이름의 식당에서는 간단하면서 단촐한 메뉴를 보유하고 있지만, 맛은 단출하지 않은 곳입니다.


오히려 가성비가 좋은 곳이라고도 할 수 있지요. 막국수 한 그릇에 가격은 5,500원,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판매하고 있는 감자전과 수육은 각각 6,500원과 10,500원입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이 정도 가격이면 정말 저렴하면서도 부담없는 가격이라고 할 수 있지요.









“가성비가 좋은 막국수 한”


가격이 저렴한 편이지만, 맛이 없는 곳은 아닙니다. 오히려 더 비싸게 받아도 될 것 같은데, 이렇게 착한 가격을 유지해주고 있는 곳이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고마운 곳이라고도 할 수 있지요.


주력 메뉴는 막국수에, 수육, 감자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추가로 닭도리탕과 수제 돈까스를 판매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번 방문에서는 주력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마국수와 감자전, 수육을 맛보았는데, 적당한 가격에 한 끼 식사를 푸짐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다시 방문해서 닭도리탕까지도 맛보고 싶은 숨겨진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매장이 그다지 넓은 편은 아니지만, 깔끔하면서도 복고풍의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곳이라, 삼삼오오 모여서, 한잔 하고 싶은 날에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서울 답십리, 월광 막국수 한”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답십리로 222, 1층

전화번호 : 02-2245-0608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막국수, 감자전, 수육, 추억을 곱씹기 좋은 곳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