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샤로수길 “망원동 티라미수”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망원동 티라미수”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망원동 티라미수”

 

지하철역 2호선 서울대입구역 근처에는 “샤로수길”이 있다. 샤로수길에서는 다양한 개성 넘치는 식당과 카페를 찾을 수 있다.

 

망원동은 아니지만, “샤로수길”에서도 “망원동 티라미수”라는 카페를 찾을 수 있다.

 

 

“복고풍 카페 : 망원동 티라미수”

 

샤로수길에 있는 “망원동 티라미수”는 복고풍이 물씬 느껴지는 카페다. 판매하고 있는 메뉴는 이름 그대로 “티라미수”라고 할 수 있는데, 여기에 커피 등을 곁들여서 판매하고 있는 카페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마치 시간이 과거로 흐른 것 같은 90년대 인테리어 느낌이 물씬 풍긴다. 특히, 나무와 초록색의 촌스러운 조합이 강렬한 곳이다.

 

 

“다양한 종류의 티라미수”

 

카페 이름이 망원동 티라미수이다보니, 자연스럽게 매장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티라미수를 찾을 수 있다. 오리지널에서부터 녹차, 블루베리 등등, 종이컵에 담겨있는 티라미수가 늘어서 있는 것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음료 역시도, 흔히 볼 수 있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할 수도 있지만, 밀크티를 주문할 수 있기도 하다. 참고로 밀크티 역시도 이곳에서 주문할 수 있는 나름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한다.

 

티라미수와 같이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난다면 방문해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서울대입구 : 샤로수길 망원동 티라미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