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청 강된장집 “궁스 깡장집”

서울 시청 강된장집 “궁스 깡장집”


서울 시청 강된장집 “궁스 깡장집”

 

서울 광화문과 시청 주변으로는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다. 아무래도 회사가 밀집해 있는 지역이기에 자연스럽게 괜찮은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이 모여있을 수밖에 없을 것이다.

 

 

“서울 시청 : 깡장집”

 

오랜만에 서울 시청 주변에서 식사를 할 일이 생겼다. 이번에 방문하게 된 곳은 “깡장집”이라는 곳인데, 덕수궁 돌담길로 들어가는 초입에 자리를 잡고 있는 식당이다.

 

깡장은 “강된장”의 일종이라고 할 수 있는데, 강된장에서부터 제육볶음과 같은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곳이다.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계단을 통해서 올라가면 식당으로 향할 수 있는데, 1인분 가격은 6,500원 정도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음식은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다.

 

인심 좋으신 아주머니께서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느낌인데, 음식을 받아가는 것과 자리를 정리하는 것은 셀프로 해야 하지만, 그만큼, 음식은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다.

 

부족하다면, 밥을 더 달라고 할 수 있기도 하고, 그 외의 밑반찬들은 원하는 만큼 가져갈 수 있게 셀프 배식대를 마련해 두고 있기도 하다.

 

 

“덕수궁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

 

또 한 가지, 재미있는 것은 창문을 통해서 덕수궁을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덕수궁으로 들어가는 대한문을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다.

 

시청 근처에서 적당한 가격에 푸짐한 한 끼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서울 시청 : 궁스 깡장집”

 

  • 주소 : 서울 중구 덕수궁길 5 (우) 04515
  • 전화번호 : 02-3789-8312
  • 영업시간 : 9:00 - 21: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