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스타벅스 서울대입구역점”

서울대입구 “스타벅스 서울대입구역점”


서울대입구 “스타벅스 서울대입구역점”

 

스타벅스는 메인 상권 곳곳에서 찾을 수 있는데, 서울대입구역 근처에서도 3곳의 스타벅스를 찾을 수 있다. 서울대입구역 5번 출구 앞에서는 “서울대역점”을 찾을 수 있고, 4번 출구 근처에서는 “서울대입구역점”을 찾을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 한 곳은, 관악구청 방향으로 올라가다 보면, 샤로수길로 들어가는 입구에서 찾을 수 있는 “관악 서울대입구 R점”이다.

 

 

“스타벅스 서울대입구역점”

 

서울대입구역 근처에서 찾을 수 있는 3곳의 스타벅스 중에서 “서울대입구역점”이 가장 규모가 큰 스타벅스다. 서울대역점은 2층 규모의 공간으로 1층은 카운터만 있고, 2층 좌석이 마련되어 있다.

 

서울대입구 R점은 1층 규모로 되어 있는데, 서울대입구역점은 3층 규모의 대형 카페이다.

 

 

“3층 규모의 대형 카페”

 

1층에서는 카운터와 함께 일부 좌석이 마련되어 있다. 2층과 3층은 모두 좌석으로 마련되어 있어서, 원하는 곳으로 가서 시간을 보내면 된다.

 

하지만, 서울대학교 입구에 위치하고 있는 스타벅스라서 그런 것인지, 스타벅스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도서관”과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한다. 전체적으로 조용한 면학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는 독특한 곳이다.

 

실제로 노트북을 가지고 와서 작업을 하거나 공부를 하는 사람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 곳으로, 특히 콘센트를 사용할 수 있는 좌석을 차지하는 것이 굉장히 힘든 곳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서울대입구 : 스타벅스 서울대입구역점”

 

  •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12 (우) 08787
  • 전화번호 : 1522-3232 
  • 홈페이지 : http://www.starbucks.co.kr
  • 영업시간 : (월-금) 7:00 - 21:00 (토-일) 8:00 - 21: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