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가로수길 보드게임 카페 “위펀”

신사동 가로수길 보드게임 카페 “위펀”


신사동 가로수길 보드게임 카페 “위펀”

 

신사동 가로수길에는 다양한 식당과 카페 등을 찾을 찾을 수 있는데, 보드게임 카페 역시도 찾을 수 있다. 신사동에서 찾을 수 있는 보드게임 카페는 “위펀”이라는 곳으로 가로수길 북쪽 입구에서 가까운 곳에 있다.

 

 

“신사동 가로수길 보드게임 카페 : 위펀”

 

위펀은 지하 1층에 자리를 잡고 있는 매장이다. 지하에 있는 보드게임 카페이다 보니, 마치 벙커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한다.

 

매장 입구로 들어가면 카페 모습이 드러나는데, 제법 넓게 구성되어 있다. 바깥쪽에는 오픈형으로 테이블이 놓여 있는데, 안쪽에는 칸막이가 있는 공간이 있어 보이기도 하다.

 

 

“다양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위펀”

 

위펀은 보드게임 카페이기 때문에 다양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일반적인 보드게임 카페가 다소 대중적인 게임을 위주로 비치하는 것에 비해서 위펀에서는 다소 매니아틱한 게임도 비치가 되어 있는 편이다.

 

 

“보드게임을 판매하기도 한다.”

 

위펀에서는 보드게임을 구입할 수 있기도 하다. 위펀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제품을 검색해보고 구입할 수 있기도 하고, 오프라인 매장에 비치해 놓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기도 하다.

 

다른 보드게임 매장에 비해서 대중적인 작품 외에도 매니아틱한 작품도 찾을 수 있어서, 보드게임 매니아들이 찾기에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신사동 가로수길 보드게임 카페 : 위펀”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