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스타벅스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점”

한강 스타벅스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점”


한강 스타벅스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점”

 

한강을 끼고 있는 스타벅스는 몇곳 있지만, 한강 위에 떠있는 스타벅스는 한 곳밖에 없을 것이다. 서울 잠원동에 있는 스타벅스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점은 우리나라에서 유일한 물 위에 떠 있는 스타벅스라고 할 수 있다.

 

 

“한강에 떠 있는 스타벅스 :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점”

 

스타벅스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점은 한강에 떠 있는 스타벅스이다. 한강 자전거길을 따라서 가다 보면 찾을 수 있는 곳으로, 한강공원에 있는 스타벅스이지만,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제법 높은 편으로 알려져 있다.

 

지하철 3호선 잠원역에서 3번 혹은 4번 출구로 나와서 약 15분 정도 걸어오면 찾을 수 있기도 하고, 시내버스를 이용해서 근처까지 온 다음에 걸어갈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SINCE 2020”

 

이 곳에 스타벅스가 생긴지는 이제 약 2년 정도가 되었다. 2020년 9월 29일에 개장을 했다. 한강 위에 떠 있는 스타벅스이기에 다소 특별한 분위기를 풍기는 것이 특징인 스타벅스 매장이라고 할 수 있는데, 확실히 다른 곳에 있는 스타벅스와 차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매장 안에서 한강의 경치를 바라보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도 한데, 한강에 떠 있는 스타벅스인지라, 배를 타고 있는 것처럼 출렁출렁하는 기분이 들 것 같기도 하지만, 막상 방문해보면 그렇지는 않은 편이다.

 

 

“한강을 조망하며 시간을 보내기 좋은 스타벅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강을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스타벅스라고 할 수 있는데, 한강을 바라보면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경우에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서울 잠원 : 스타벅스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점”

 

  • 주소 : 서울 서초구 잠원동 149
  • 전화번호 : 1522-3232
  • 영업시간 : (월-금) 8:00 - 21:00 (토-일) 7:30 - 21: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