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쪽문 식당 “프라이팬(FRY-PAN)”

성균관대 쪽문 식당 “프라이팬(FRY-PAN)”


성균관대 쪽문 식당 “프라이팬(FRY-PAN)”


이번에도 성균관대학교 근처에 식당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번에는 성균관대학교 쪽문 근처에 있는 식당을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성균관대학교 쪽문은 학교 도서관에서 가까운 곳인지라, 많은 식당을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방문해본 곳은 쪽문에서 거의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식당입니다.



“성균관대학교 엘리베이터에서 바로 보이는 곳에 있는 식당, 프라이팬(FRY-PAN)”


이번에 다녀온 식당의 이름은 바로 “프라이팬”인데요. 위치를 보면, 성균관대학교 쪽문에 있는 엘리베이터에서 바로 보이는 곳에 있는 식당입니다. 그래서 성대에서 정말 가까운 곳에 있는 식당이기도 하지요.






△ 이날 주문했던 음식들


“분식, 덮밥, 스파게티 등을 판매하는 식당”


프라이팬에서 볼 수 있는 메뉴는 다양합니다. 떡볶이를 판매하기도 하고, 덮밥이나, 볶음밥과 같은 밥류를 판매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스파게티를 판매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어찌보면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곳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그 가격은 4천원에서 6천원을 넘지 않는 선에서 책정되고 있지요.


저는 이날은 제육덮밥을 주문했는데요. 많이 달라고 했더니, 평소보다 조금 더 많이 주시는 듯했습니다. 그리고 함께했던 지인은 “치즈오븐 스파게티”를 주문했는데요. 이것도 맛있어 보였지만, 제가 이걸 먹으면 금세 배가 고파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여기까지, 성균관대학교 쪽문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식당, “프라이팬(FRY-PAN)”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서울 성균관대학교 쪽문, FRY-PAN”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대학가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