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SNL 게임즈, GTA 경성 "내... 내가 고자라니! 일제시대를 배경으로 한 GTA 조선 후속작"

[SNL 코리아] SNL 게임즈, GTA 경성 "내... 내가 고자라니! 일제시대를 배경으로 한 GTA 조선 후속작"


[SNL 코리아] SNL 게임즈, GTA 경성 "내... 내가 고자라니! 일제시대를 배경으로 한 GTA 조선 후속작"

GTA 조선 이후, GTA 경성에서도 상당한 패러디를 하며, 큰 재미를 선사한 SNL 코리아, 개인적으로 SNL 코리아를 챙겨서 보는 편은 아니지만, SNL 게임즈 시리즈만 검색을 해서 보는 편이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GTA 경성"이라는 이름으로 "GTA" 게임을 패러디한 영상이다.


"GTA 경성, 일제시대를 배경으로..."


아무래도, 이름에서도 어느 정도 유추할 수 있듯이, 일제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GTA 패러디물이다. 가끔씩 어이없는 상황이 벌어지면서 웃음이 나기도 하는 그런 부분이 많다. 인력거를 뺏어서 타고 가는 것이 아니라, 끌고 가는 모습이나, 싸우는 장면에서 계속해서 "깻잎"이 등장하는 장면이 그런 요소들 중의 하나가 아닐까 싶다.

"국민고자 심영..."


야인시대에서, "내가 고자라니"라는 대사를 통해서 상당한 안기를 끌며, 국민고자라는 칭호를 얻은 "심영". 예전에 디시인사이드 갤러리라는 곳에서도 상당히 많은 패러디물이 만들어졌던 기억이 나는데, 그 부분을 놓치지 않고, SNL 코리아에서도 반영한 듯한 부분이다. SNL이라는 방송을 만드는 작가들, 이런 부분에서 인터넷 개그(?)에 상당한 내공을 가지고 있지 않나하는 생각을 한번 해본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