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아이폰 배경화면 어플 'Wallpapers' "iOS 7용 배경화면을 받아보자"

[App] 아이폰 배경화면 어플 'Wallpapers' "iOS 7용 배경화면을 받아보자"


[App] 아이폰 배경화면 어플 'Wallpapers' "iOS 7용 배경화면을 받아보자"


기본적으로 내장이 되어 있는 iOS 7 배경화면 역시도 상당히 깔끔하면서 훌륭하다. 기본적으로 깔끔한 배경화면을 내재하고 있는 OS인지라 굳이 배경화면을 바꿔야겠다는 생각을 하지 않고 살아왔던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가끔씩은 기본적으로 설정이 되어 있는 배경화면이 가끔씩은 지겨울 때가 있다. 기본적으로 내재되어 있는 깔금한 배경화면도 좋지만, 가끔씩은 왠지 모르게 다른 사람들이 사용하는 아이폰과는 다른 나만의 아이폰을 만들어보고 싶은 그런 욕구가 생기는 것이다.


이렇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천편일률적인 바탕화면이 지겨운 사람들을 위해서 Apalon Apps에서  "Wallpapers"라는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했다. 이미 공개가 된 지 상당히 오래된 어플이지만, 아는 사람은 알지만 모르는 사람은 아직도 모르는 그런 어플리케이션이 아닐까?




"무료 어플리케이션이지만, 다양하고 깔끔하고 개성넘치는 배경화면을 받아볼 수 있다."


사실, 처음에는 이렇게 멋진 배경화면을 제공한다기에, 유료 어플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했었다. 하지만, 이렇게 다양하면서 멋진 배경화면을 무료로 제공하다는 소리를 듣고 나니, 왠지 모르게 '괜찮은 바탕화면이 얼마 없는 것 아냐?'하는 생각을 해보기도 했었다. 하지만, 지금 이렇게 글을 작성하기 위해서 체험해본 바로는 무료 어플리케이션임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괜찮은 퀄리티의 배경화면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





"사용법이 상당히 간단하다."


이 어플리케이션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 중의 하나는 바로 조작법이 상당히 간단하다는 것이다. 어플리케이션을 켜고,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이 나올 때까지 화면을 터치해서 배경화면을 하나씩 넘겨보면 된다. 몇장의 배경화면을 넘겨보다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고 싶을 만한 그런 사진이나 일러스트가 등장하면 아래쪽에 있는 "SAVE"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그럼, 간단한 확인과 함께 아이폰의 사진목록에 저장이 내가 선택한 바탕화면이 저장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선택한 사진을 가지고 내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의 배경화면으로 지정해주면 모든 것이 끝난다. 정말 간단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진 그런 어플리케이션이 아닐까?



기본적으로 iOS 7에서 제공되는 배경화면을 사용하는 것도 괜찮지만, 기본 내장 배경화면에 질릴 시점이 오면 이렇게 무료 어플로 간단하게 배경화면을 다운받아 변경해주는 것도 괜찮을 듯 하다! 간단하게 배경화면을 변경해 주는 것만으로도 왠지 모르게 휴대폰을 새롭게 구입한 것과 같은 기분이 드니 말이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