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유투브 영상 다운로드 받는 법 "Savefrom.net 이용법"

[Site] 유투브 영상 다운로드 받는 법 "Savefrom.net 이용법"


[Site] 유투브 영상 다운로드 받는 법 "Savefrom.net 이용법"


유투브에 올라와있는 영상을 보다보면 참 재미있는 영상도 많고, 도움이 되는 영상도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가끔씩은 소장하고 싶은 영상이 있기도 한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영상을 소장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기 위해서 노력했고, 그 방법도 점점 더 간편해지고 있는 모습이다. 누군가는 파이어폭스에 있는 애드온을 통해서 다운을 받는 방법을 생각해내기도 했고, 누군가는 사파리의 개발자 모드를 이용해서 영상을 다운받는 방법을 생각해내기도 했다. 그 중에서도 소인배닷컴의 경우에는 사파리를 이용해서 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더 선호했던 것 같다.




▲ 위 영상을 다운로드 받고 싶다면, 영상이 올라온 주소만 알아두면 된다.


"동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하기만 하면 다운로드를 손쉽게 받을 수 있다."


하지만, 동영상을 받을 수 있는 점점 더 좋고 편안한 방법이 나오게 되면서 예전처럼 더 이상 수많은 노력을 할 필요가 없어지게 되었다. 이제는 단지 동영상이 올라와있는 유투브 주소만 알면 손쉽게 영상을 받을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고 할까? 사실, 한동안 이렇게 온라인에 올라와있는 영상을 다운받는 일을 신경쓰지 않고 있었기에, 다시 이렇게 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면 은근히 어렵고, 피곤한 작업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유투브에서 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생각보다 쉬웠다.




▲ 주소를 입력하면, 적절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고,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해야할 것은 유투브 영상이 올라가 있는 주소만 확인하면 끝!"


유투브에서 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상당히 간단하다. 영상이 올라가있는 주소를 확인하고, 그 주소 앞에 "ss"를 붙여주면 되는 것이다. 예를 들어서 영상이 "http://www.youtube.com/123"이라고 한다면, "http://www.ssyoutube.com/123"을 입력해서 접속하면 되는 것! 그 주소로 접속을 하게 되면 새로운 사이트가 하나 뜨는 모습인데, 이 곳에서 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다.


▲ 영상 다운로드를 실행하는 모습


영상을 다운로드 받기 전에, 내가 다운로드 받을 영상이 맞는지 확인하고, 오른쪽에 있는 메뉴를 열어서 어느정도의 화질의 영상을 받을 것인지 설정하고, 다운로드를 실행할 수 있다. 게다가 음향을 배제하고 영상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기도 하는 모습이다.


정말 손쉬운 방법으로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Savefrom.net"을 이용한 영상 다운로드법, 유투브에서 소장하고 싶은 영상을 발견한다면, 이렇게 간단한 방법을 이용해서 영상을 다운받아 소장할 수 있는 모습이다. 알면 간단하고, 모르면 어려운 유투브 동영상 다운로드 받기! 간단한 방법으로 영상을 다운로드 받고 소장하도록 하자!


Savefrom.net 바로가기 : http://en.savefrom.net/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