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NTERFACELIFT "테마, 바탕화면, 아이콘을 마음껏!"

[Site] INTERFACELIFT "테마, 바탕화면, 아이콘을 마음껏!"


[Site] INTERFACELIFT "테마, 바탕화면, 아이콘을 마음껏!"


똑같은 컴퓨터인데도 바탕화면을 한번 변경해준다거나, 아이콘을 조금 바꾸어 주는 것만으로도 다른 컴퓨터가 된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 떄가 있다. 평소에는 이렇게 바탕화면이나 아이콘과 같은 것에 신경을 거의 쓰지 않고 살아가는 소인배닷컴이지만, 가끔씩은 기존에 사용하던 컴퓨터에 질려버리는 때가 있다. 그럴 때 바탕화면 하나라도 변경해주면 왠지 모를 상쾌함과 함께 새로운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그런 느낌을 받는다.



"알아두면 상당히 유용한 INTERFACELIFT 사이트"


가끔씩 조그마한 것에 손을 대고 싶지만, 어디에서 이러한 것들을 받을 수 있는지 알 수가 없다면, 상당히 난감할 수밖에 없다. 항상 구글링을 하기도 그렇고, 한번 멋지게 컴퓨터를 꾸며보고 싶은데, 그런 정보를 모아둔 곳을 찾을 수가 없다면 그저 난감하기 그지 없을 듯 하다. 그래서 오늘 소인배닷컴이 소개하는 사이트는 그럴 때 알아두면 상당히 유용한 사이트다.



"고화질의 바탕화면을 마음껏 받아보자."


인터페이스리프트라는 사이트에서는 고화질의 바탕화면을 무료로 마음껏 받을 수 있다. 결국 바탕화면으로 사용할 사진 한장은 고화질이어야 하는데, 여기에서는 고화질의 사진을 망므껏 받을 수 있는 모습! 애매한 바탕화면이 여럿 있어봤자 그다지 좋지도 않고, 어차피 컴퓨터 바탕화면에는 한장의 사진만 필요하니, 그런 고화질의 단 한장의 바탕화면을 받기에 상당히 유용한 그런 사이트다. 사이트에서 바탕화면으로 사용할 사진을 다운받는 것은 간단하다.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수십장의 사진 중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고르고, 다운하기를 누르면 된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마음에 드는 사진작가가 있다면, 그 사진작가의 작품을 모아서 볼 수 있기도 하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사진촬영에 사용된 셋팅값 역시도 공개하고 있는 모습이고, 사진 보정에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했는지도 알 수 있는 모습이다. 사진에 관한 모든 것이 공개되어 있는 이 곳에서 무료로 마음에 드는 바탕화면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나름의 축볼이다.


▲ 사진에 관한 자세한 정보


"테마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OS의 테마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모습이다. 자신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OS를 선택하면 그에 맞는 다양한 테마를 확인할 수 있는 모습이다. 마음에 드는 테마를 클릭하고 다운로드를 해서 테마를 적용하면 컴퓨터를 클릭 몇번으로 완전 새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컴퓨터로 만들어 낼 수 있다. 가끔씩 항상 똑같이 보아오던 컴퓨터 화면이 지겨울 때, 한번씩 적용해주면 새로운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 같은 그런 기분이 들게 만드는 마법같은 사이트라고 할 수 있겠다.




▲ INTERFACELIFT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바탕화면


"아이콘도 무료로 마음껏!"


이 사이트는 컴퓨터를 새롭게 꾸미는 것에 최적화가 되어 있는 모습이다. 그래서 당연히 바탕화면과 더불어 새로운 "아이콘"도 제공하는 모습이다. 마음에 드는 아이콘을 선택해서 다운로드를 클릭하고 변경하고 싶은 아이콘을 변경해주면 된다. 소인배닷컴 역시도 이 곳에서 다양한 아이콘을 받아서 적용해 본 기억이 난다.


가끔씩 항상 사용해오던 컴퓨터가 지겨울 때, 바탕화면이나 아이콘을 하나 변경해주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큰 변화를 느낄 수 있다. 항상 사용해오던 컴퓨터가 지겨워진다면 한번쯤 이 "INTERFACELIFT"사이트를 방문해서 컴퓨터를 새롭게 꾸며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