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애플 아이폰6, 아이워치 생중계 주소

[정보] 애플 아이폰6, 아이워치 생중계 주소


[정보] 애플 아이폰6, 아이워치 생중계 주소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6의 실체가 벗겨지는 그러한 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소인배닷컴은 아이폰 3gs를 3년간 사용하다가, 이후 잠시 SKY 휴대폰으로 갈아탄 후, 다시 아이폰5s로 넘어와서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 그러한 모습인데, 벌써 아이폰6가 출시 된다고 하니 왠지 감회가 새롭다. 소인배닷컴과 한동안 호흡을 맞추었던 아이폰5s는 이제 왠지 모르게 점점 구닥다리가 되어 가고 있는 듯하고 말이다. 아무튼, 소인배닷컴의 아이폰5s가 구닥다리가 되어도 좋다. 더 좋은 기술을 가진 제품이 나오면 언제든 환영이니 말이다.



"애플, 한국시간으로 2014년 9월 10일 새벽 2시 애플의 새제품을 드디어 공개한다."


이제 1시간 30분 정도 후면, 애플의 새로운 제품을 전세계 사람들이 알 수 있는 그러한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이번 애플이 제품을 공개하는 시간은 바로 한국시간으로 "2014년 9월 10일 새벽 2시"이니 말이다. 비록 새벽에 이러한 이벤트가 있어서 우리나라 사람들의 밤잠을 빼앗아가는 그러한 모습이라 조금은 아쉽기도 하지만, 그래도 생중계로 이렇게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다행스럽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애플의 생중계를 보려면?"


애플의 생중계를 보려면, 우선 애플 사용자들은 애플 본사에서 제공하는 영상을 바로 볼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다. 애플 디바이스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의 아이템을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누구든지 이벤트 영상을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다. 주소는 아래의 주소를 이용하면 되며, 아직은 예정된 시간이 되지 않아서 계속해서 카운트다운이 되고 있는 그러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지금 현재 글을 쓰고 있는 시간을 기준으로는 약 1시간 30분의 시간가량 남았다. 하지만, 애플에서 직접적으로 영상을 제공하는 것인지라, 통역이나 자막은 없으니 유의해야 할 것이다.






"UNDER KG에서 한국어 통역과 해설로 영상을 제공한다."


영어가 어느 정도되는 사람이라고 한다면, 위의 링크를 통해서 시청을 하는 것도 무리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언어의 장벽떄문에 고생을 하는 사람들도 있을 터인데, 그러한 경우에 대비해서 "UNDER KG"라는 곳에서 특별히 통역과 해설로 생중계를 하는 그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하는 모습이다. 유투브의 채널을 통해서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데, 위의 YOUTUBE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생중계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