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데일리호텔(DAILY HOTEL) "호텔 당일 예약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자"

[App] 데일리호텔(DAILY HOTEL) "호텔 당일 예약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자"


[App] 데일리호텔(DAILY HOTEL) "호텔 당일 예약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자"


여행을 하다보면, 한번쯤은 이렇게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기 위해서 "호텔"을 이용하고 싶은 그러한 기분이 들기도 한다. 하지만 평소에 호텔을 이용하려고 살펴보면, 그 가격이 상당히 높은 편이라서 쉽게 우리를 좌절하게 만드는 그러한 모습이다. 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어플을 활용하면 당일날 아침에 호텔을 예약하고도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상당히 유익할 수 있을 것이다. 실제로 소인배닷컴도 이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가끔씩 짧은 여행을 다녀올 때, 호텔에서 멋지게 숙박을 하고 올 수 있었으니 말이다.





"데일리 호텔(DAILY HOTEL), 그 날의 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아마도 요즘에는 이렇게 호텔에서 숙박을 하는 것도 미리미리, 소셜커머스 서비스를 이용해서 예약을 하게 되면 저렴한 가격에 이용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러한 소셜커머스의 경우에는 미리 티켓을 구매해서 미리미리 "예약"을 해두어야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인지라, 사용하기에 조금은 번거로울 수가 있다. 사람의 일을 미리미리 100% 모두 예측을 할 수도 없는 것이고 말이다.


하지만, 이렇게 갑작스럽게 호텔에서 머물고 싶을 떄, 할인을 받고 싶다면 그러한 경우에는 이 "데일리호텔"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된다. 이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게 되면, 그 날 아침에 특가로 뜨는 호텔을 손쉽게 찾을 수 있고, 그 날 오후부터 호텔에 체크인을 해서 이용을 할 수 있으며,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러한 호텔을 이용함에 있어서 할인을 받을 수가 있는 그러한 모습이다.



"할인 폭은 소셜커머스와 거의 비슷하다."


다른 비슷한 호텔 예약관련 어플리케이션도 한번 살펴보았지만, 그렇게 할인이 많이 되는 어플리케이션을 찾을 수는 없었다. 하지만, 이 데일리호텔의 경우에는 할인폭이 상당히 크고, 거의 소셜커머스와 맞먹는 수준의 "할인율"을 제공하는 그러한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겠다. 소인배닷컴도 덕분에 이번 수원여행을 하게 되면서, 호텔에서 하룻밤 묵을 수 있었다. 바로 수원의 라마다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가 있었는데, 그것도 이 어플리케이션의 힘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그러한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겠다.





아무튼, 이번에 소개하는 데일리호텔 어플을 통해서 괜찮은 호텔에서 적당한 가격에 하룻밤을 보내고,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말끔히 풀어버리도록 하자! 혹시나 이 어플리케이션이 도움이 되었다면, 회원가입시에 추천코드 "653616"을 넣어주시길! 회원가입시에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가입자에게는 "5000원"의 적립금이 생긴다고 하고, 추천코드를 입력받은 사람은 가입자가 결제를 할 때마다 5000원의 적립금이 생긴다고 하니, 서로간에 윈윈이 되는 듯 하다. 어플 소개하는 김에 이렇게 추천코드가 있기에 이렇게 한번 추천코드를 올려본다. 귀찮으신 분들은 추천코드 입력하지 않아도 마음상하지 않으니 신경쓰지 않으셔도 된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