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비긴 어게인 OST "BEGIN AGAIN SOUNDTRACK"

[앨범] 비긴 어게인 OST "BEGIN AGAIN SOUNDTRACK"


[앨범] 비긴 어게인 OST "BEGIN AGAIN SOUNDTRACK"


얼마 전에 소인배닷컴이 보고 온 달콤쌉싸름했던 영화, 비긴 어게인(BEGIN AGAIN), 역시 다양하면서도 좋은 음악을 많이 담고 있는 영화라서 그런 것인지, 영화를 보고 나서도 영화음악이 상당히 많이 여운이 남는 듯한 그러한 모습이다. 아마도 소인배닷컴만 그 영화음악을 좋다고 생각한 것이 아니라, 다른 많은 사람들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까 싶은 것이, 거리에 돌아다니다보니 이 영화에서 등장한 음악을 손쉽게 들어볼 수 있는 그러한 상황이니 말이다.




"비긴 어게인 OST"


그래서 혹시나 하고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의 영화음악 OST를 한번 검색해보았다. 생각해보면 옛날에는 아무리 좋은 영화라고 하더라도 영화음악 OST를 찾아서 듣기가 상당히 힘든 그러한 편이었는데, 요즘에는 옛날에 비하면 상당히 쉬운 편인 듯 하다. 유투브에서 검색을 하면 전체 앨범을 누군가가 업데이트를 했고, 그것을 앨범 형식으로 들어 볼 수 있게 만든 그러한 모습이니 말이다.




"비긴 어게인의 타이틀곡은 LOST STARS"


아마도 영화를 본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예상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영화 음악 OST의 타이틀곡은 "LOST STARS"라는 곡이다. 영화 속에서는 극중 클라이막스에 등장하기도 하고, 중간중간 이야기가 진행이 될 때도 등장하는 그러한 곡이다. 남자 버전과 여자 버전이 있기도 하고, 동시에 클럽스타일의 리믹스 곡이 존재하기도 한다. 한 앨범에 무려 3곡이나 같은 곡이 들어있는 셈이다.



"영화음악을 한번 들어보자! 다운 받으려면, 예전에 소인배닷컴이 알려준 유투브 영상 다운받기 방법으로 다운받으면 된다."


아무튼, 영화를 보고 나서도 감동이 밀려온다면, 영화 비긴어게인(BEGIN AGAIN)의 음악을 들으면서 영화의 장면을 한번 떠올려보도록 하자. 유투브에서 올려준 영상을 살펴보면, 영화에서 등장한 장면을 확인할 수도 있고 동시에 가사도 볼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니 왠지 모르게 일석이조가 되는 듯한 그러한 모습이다. 그리고 혹시나 이 영화음악을 다운받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소인배닷컴이 예전에 올려둔 유투브 영상다운로드 받기 글을 한번 참고해도록 하자. 그 방법을 사용하면 영상을 음악파일로도 다운받을 수도 있으니, MP3처럼 다운받아서 들어볼 수도 있을 것이다. 혹시 그 방법이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서 아래에 링크를 걸어두도록 한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음악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