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블리자드 게임 할인 "스타크래프트2, 디아블로3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정보] 블리자드 게임 할인 "스타크래프트2, 디아블로3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정보] 블리자드 게임 할인 "스타크래프트2, 디아블로3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조금은 늦었지만, 뒤늦게나마 정보성 포스팅을 하나 올려보려고 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이해서 블리자드에서도 특별한 할인을 선보이는 그러한 모습이다. 바로 스타크래프트2와 디아블로3를 할인판매하고 있는 그러한 모습인데, 스타크래프트의 경우에 원래 각각 2만원에 판매하고 있던 것들을 반값에 할인판매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래서 자유의 날개와 군단의 심장 합본을 구매한다고 해도 총 2만원밖에 소모되지 않는다는 것! 디아블로3의 경우에도 거의 반값에 해당하는 할인을 하고 있는 그러한 모습인데, 약 16,000원에서 18,000원만 내면 오리지날과 확장팩을 각각 구매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기간은? 2014년 12월 2일까지! 즉 내일까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기간은 바로 내일까지다. 오늘이 2014년 12월 1일이니, 내일까지만 할인된 가격에 이러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다. 소인배닷컴도 덕분에 언젠가는 한번 구매를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던 스타크래프트2 시리즈를 구매해보게 되었다. 여태 PC방에서나 가끔씩 플레이를 하는 그러한 모습이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구매를 해서 싱글플레이 캠페인을 해보니 상당히 새로운 느낌이었다고 할까? 스타크래프트1도 싱글플레이 미션을 모두 여러번 클리어했던 그러한 기억이있는데, 이번에도 미션을 클리어 하느라 시간을 허비할 것 같은 그러한 느낌이 들기도 한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것은 쉽다. 블리자드 홈페이지인 베틀넷에 들어가서 구매를 하면 된다."


할인된 가격에 게임을 구매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다. 다른 특별한 방법이 필요한 것도 아니고, 그저 블리자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게임 구매를 클릭하면 된다. 아니면, 블리자드 런쳐를 다운받아도 "공지사항 글"에서 이러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바로가기 링크를 확인할 수도 있다. 개인적으로는 신용카드로 결제를 해서 드디어 "처음 사용자용"에서 벗어날 수 있었던 그러한 상황이라고 할까?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지 못하고 미리 구매를 한 사람들에게는 조금 아쉬울 수 있는 내용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블랙프라이데이" 덕분에 혜택을 보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기도 하니 다행스럽다고 할까? 소인배닷컴이 그러한 사람들 중의 한명이고 말이다. 아무튼 스타크래프트2를 구매하려고 생각했던 사람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꼭 놓치지 않도록 하자!


"배틀넷(BATTLE.NET)"


Battle.net Link : http://kr.battle.net/ko/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