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T-SKIN CMSFACTORY.COM "티스토리 스킨 저장소"

[Site] T-SKIN CMSFACTORY.COM "티스토리 스킨 저장소"


[Site] T-SKIN CMSFACTORY.COM "티스토리 스킨 저장소"


요즘에는 슬슬 "반응형" 웹이 대세인 듯 하다. 홈페이지에서도 그렇고, 블로그에서도 그렇고 말이다. 그래서 최근에는 소인배닷컴도 다시 한번 스킨 변경에 관해서 고민을 하고 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스킨도 깔끔하니 괜찮긴 하지만,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가로폭"이 그다지 넓지 않아서, 사진을 크게 업로드 할 수 없다는 점때문이다. 그래도 스킨을 무턱대고 바꾸게 되면, 많은 부분이 불편하게 될 가능성이 있어서 아직까지는 그대로 두고 있지만, 이것저것 천천히 적용을 해보다가 어느 순간에는 블로그 스킨을 변경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티스토리 스킨을 모아둔 사이트를 발견했다."


티스토리 홈페이지에 있는 "스킨" 영역은 아직도 준비중이다. 그 게시판이 열리기를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인데, 게시판이 열리지 않으니 아직까지는 그저 하릴없이 기다릴 수밖에 없는 듯 하다. 그래서 "티스토리" 스킨을 모아둔 사이트를 한번 검색해볼수밖에 없었는데, 누군가가 티스토리에서 꽤나 괜찮은 스킨들만 모아둔 스킨 저장소와 같은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름은 바로 "T-SKIN CMSFACTORY"라는 사이트였는데, 아마도 CMSFACTORY.COM을 운영하고 있는 분이 만든 사이트인 듯 했다.


▲ 마음에 드는 스킨을 눌러보면 자세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멋진 스킨들을 볼 수 있다. 요즘 유행하고 있는 마크쿼리 반응형 웹도 찾아볼 수 있고 말이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스킨들을 찾아볼 수 있는 모습이다. 그 중에서도 요즘 많은 사람들이 반응형 웹으로 적용하고 있는 "마크쿼리" 역시도 포함이 되어 있는 모습이기도 했고 말이다. 소인배닷컴도 이 사이트를 통해서 마크쿼리 반응형 웹을 최근에 다른 블로그에 한번 적용을 시켜보고 있다. 우선은 시험적으로 새롭게 개설한 블로그에 적용하고 있는 모습인데, 어느 정도 적응이 되면 아마도 소인배닷컴에도 적용을 하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티스토리에서 적용할 수 있는 멋진 스킨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이 곳을 한번 방문해보길 바란다. 다양하고도 멋진 스킨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동시에 이렇게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하기 시작했으니, 지금 사용하고 있는 스킨을 공개하고 배포하고 있는 블로그 역시도 한번 소개를 해보아야겠다.


"T-SKIN CMSFACTORY.COM"


Language : Korean

Link : http://t-skin.cmsfactory.net/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