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여행] 수안보 로얄호텔 "이글밸리스키장 할인이 되는 숙박지"

[충주 여행] 수안보 로얄호텔 "이글밸리스키장 할인이 되는 숙박지"


[충주 여행] 수안보 로얄호텔 "이글밸리스키장 할인이 되는 숙박지"


파주에서 11시에 출발한 우리는 용인휴게소를 거쳐서, 결국 수안보에 다다랐다. 용인에서 수안보로 오는 길에 "이글밸리 스키장"을 지나치게 되었는데, 잘 알려지지 않은 스키장이라서 그런 것인지, 그리고 시즌이 막바지라서 그런 것인지 사람들이 크게 많이 보이지 않는 그러한 모습이었다. 다음 날이면 우리도 저 사람들처럼 스키를 탈 수 있겠지하는 그러한 기대를 안고, 우선은 숙소로 향했다. 우리가 숙소로 정한 곳은 수안보 시내(?) 중심에 있는 호텔, "로얄호텔"이었다. 수안보 시외버스터미널 바로 옆에 있어서 수안보로 오는 친구들을 맞이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그러한 곳이라고 할 수 있겠다. 그런데 생각해보면, 어차피 수안보는 정말 조그마한 면이다보니 크게 길을 잃을 일도 없을 것 같다는 그러한 생각이 들기도 했다.




"수안보 중심에 있는 수안보 로얄호텔에 짐을 풀었다."


아무튼 그렇게, 먼 거리를 달려서 결국 수안보 로얄호텔에 도착했고, 우리는 짐을 풀었다. 아직 부산에서 출발한 일행과 조금 늦게 파주에서 출발한 일행들이 오지 않았기에 천천히 여유있게 숙소에서 뒹굴거리며 시간을 보냈다. 피곤한 사람들은 잠을 청하고, 에너지가 조금 있는 사람들은 수안보 면내를 구경하고... 그리고 소인배닷컴은 동행한 외국인 친구와 함께 근처에 있는 마트를 찾았다. 수안보 로얄호텔 바로 옆에 마트가 하나 있었는데, 물건들의 가격을 확인해보니 그다지 저렴하지 않았다. 심지어는 근처에 있는 7/11 편의점과 가격을 비교해도 큰 차이가 없는 그러한 모습이었던지라, 근처에 있는 다른

▲ 함께 동행한 강아지 아그히(AGHEE)


"역시 이럴 때는 호텔 로비에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른 길인 듯 하다."


역시 이러한 지역 정보를 획득하는데는 호텔 로비에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한 길인 듯 했다. 호텔 로비에 근처에 저렴하게 물건을 판매하는 마트가 있는지 물어보니 바로 알려주었다. 걸어서 3분 정도 거리에 "농협 하나로 마트"가 있다고 말이다. 그렇게 농협 하나로 마트로 향했고, 우리는 적당한 간식거리와 음료수, 그리고 밤에 심심하지 않게 보내기 위한 술을 구매하기도 했다. 그렇게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낼 준비를 마쳤다고 할 수 있겠다.




▲ 아직도 여전한 수안보의 거리



▲ 마트에서 사온 간식거리들... 2천원짜리 와인을 포함한... 다양한 먹거리들


▲ 나머지 일행이 도착할 때까지 뒹굴뒹굴 시간을 보냈다.


"잠시 호텔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보자면... 호텔에 숙박하면 이글밸리 스키장이 50% 할인이 된다. 그리고 지하1층에 있는 온천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잠시 호텔에 관한 정보를 이야기하자면, 호텔에서 숙박을 하는 것이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수 있을 듯 했다. 특히 스키여행을 한다면 말이다. 근처에 있는 수안보 이글밸리 스키장 50% 할인권을 이곳에서 숙박을 하면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지하1층에 있는 온천사우나도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니, 편안하게 하룻밤을 지내면서도 동시에 여러가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인 것이다. 이글밸리 스키장 할인권을 받으려면, 이 곳에서 숙박을 하고, 스키장으로 가기 전에 프론트에 이야기를 하면 된다. 그러면 종이로 된 티켓같은 것을 하나 써서 주는데, 이것을 제시하면 수안보 이글밸리 스키장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우리가 묵었던 방은 8인실, 상당한 넓이를 자랑했다.


아쉽게도, 소인배닷컴의 일행 중에서는 이 헤택을 단 한명밖에 보지 못했다. 우리가 스키여행을 떠났던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16일부터 17일까지는 갑작스럽게 비가 내려서 스키장이 문을 닫아버렸기떄문이다. 다행히도 일행 중에 단 한명이 이 날 저녁에 스키를 타러 갔는데... 야간권을 혼자서 17,000원을 내고 씽씽 달려서 타고 왔다고 한다. 거의 "전세"를 내고 스키를 탄셈... 비만 오지 않았다면,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혜택을 보고 재미있는 스키 여행을 즐길 수 있었을 것인데, 조금은 아쉽기도 하다.


"충주, 수안보 로얄호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여행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