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맛집] 로빈의 숲

[파주 맛집] 로빈의 숲


[파주 맛집] 로빈의 숲


파주 맛집 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 아마도 "로빈의 숲"이라는 곳이 아닐까 싶다. 실제로 "파주 맛집"이라는 내용으로 검색을 해도 로빈의 숲을 가장 많이 찾을 수 있는 그러한 모습으로, 이미 상당히 많이 알려진 그러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드디어 소인배닷컴도 이 곳을 방문해보는 그러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사실 이 곳은 예전에도 한번 방문을 해보려고 시도를 하긴 했으나, 그 때는 금요일 저녁이었던지라 방문객들이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어서 단념할 수밖에 없는 그러한 상황이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다시 추후에 기회를 엿볼 수밖에 없었는데, 이번에는 목요일 저녁에 시도해서 그런 것인지 다행히도 방문객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 듯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는 모습이었다.






"파주에서도 제법, 외곽에 떨어져 있는 듯한 로빈의 숲"


로빈의 숲은 파주에서도 제법 외곽에 떨어져있는 듯한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그래서 지도에서 살펴보아도 상당히 외진 곳에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실제로 이 곳을 방문하는 길도 그다지 편하지는 않은 듯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곳과는 달리 큰 길로 가는 것이 아니라, 정말 시골과 같은 시골길처럼 생긴 곳을 통해서 가야하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다. 그래도 막상 로빈의 숲에 도착하고 나면, 주차장에 대한 걱정은 전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은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넓은 공터가 식당 바로 앞에 있는 모습인지라, 제법 많은 차량을 한꺼번에 주차할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로빈의 숲, 이 곳 역시도 가격은 그다지 저렴하지는 않은 곳인지라 자주 방문하기는 힘들 것이다."


로빈의 숲 역시도, 이전에 방문했던 매드 포 갈릭과 마찬가지로, 가격대는 제법 나가는 편이다. 그래서 자주 방문하기는 힘든 그러한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그래도 간혹 특별한 날, 한번씩 방문하게 되면 괜찮을 만한 그러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에도 사실, 특별한 의미가 있는 날에 방문을 한 그러한 모습이니 말이다. 다름이 아니라, 함께 일하던 외국인 동료가 이제 일을 그만둔다고 하여, 예전에 한번 방문하려고 햇떤 곳을 이번에 다시 방문하게 된 것이다.



"다양한 고기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로빈의 숲"


이제 로빈의 숲에 관한 이야기를 조금 해보도록 하자. 로빈의 숲에서 볼 수 있는 메뉴는 주로 "고기"메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소고기부터, 돼지고기, 오리고기, 새우 등등 다양한 고기들을 하나의 세트메뉴 안에서 찾아볼 수 있다는 것이 이 집이 가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단순히 한가지 고기만을 맛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고기들을 한번에 맛볼 수 있다는 것이 이색적인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동시에 가게 인테리어 역시도 마치 통나무집에 와있는 듯한 그러한 모습인지라, 조금은 특별한 기분을 전달하는 그러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우리는 두번째에 있는 메뉴를 주문을 했고, 음식은 제법 괜찮은 모습이었다. 가격이 살짝 부담되어서 조금 난감하긴 했지만 그래도, 가격만큼은 충분히 괜찮은 고기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었던 그러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아무튼 이 곳에서 우리는 즐거운 시간을 보냇다. 살짝 정신나간 듯한 그러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던 우리들이지만, "설날"을 앞두고, 그리고 이제 떠나는 사람과 아쉬움을 달래보는 그러한 시간을 보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만남이 있으면, 이별도 당연히 있는 것이지만, 항상 이별의 순간 아쉬울 수밖에 없는 것 같다.


"파주 맛집, 로빈의 숲"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식탐투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