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이마트 피코크 '5분 낙지볶음밥'

[음식] 이마트 피코크 '5분 낙지볶음밥'


[음식] 이마트 피코크 '5분 낙지볶음밥'


이번에도 이마트에서만 볼 수 있는 자체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 "피콕" 혹은 "피코크"라는 브랜드 제품에 관한 글이 되겠습니다. 얼마 전에 "5분 치킨 데리야끼 볶음밥"에 관한 제품을 한 번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그것과 같은 시리즈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5분 낙지볶음밥"이 되겠습니다.




"5분 낙지볶음밥,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돌려서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번에도 이미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냉동식품에 관한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현재까지는 이렇게 미리 만들어진 5분 볶음밥 시리즈는 단 2개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하나는 치킨데리야끼 볶음밥이 그것일 것이고, 다른 하나는 지금 보고 있는 낙지볶음밥이 아닐까 싶네요.


아직은 다양한 종류가 없는 제품이라고 할지라도 점점 더 인기를 끌게 되면 다양한 제품들이 개발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가격은 3,400원이었습니다. 물론 이마트 지점별로 가격은 조금씩 다를 것이지만 말이죠."


이번에 구매한 제품의 가격은 3,400원으로 그다지 비싸지 않은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었습니다. 아니면, 충분히 비싼 가격인데도, 피코크 혹은 피콕의 이름으로 나오는 제품을 자주 접하다 보니 그 가격에 익숙해진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아무튼, 전자레인지에 5분만 돌리면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 피코크 5분 낙지볶음밥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도 얼어있는 상태보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보면 양이 상당히 줄어있는 듯한 그러한 모습인지라 살짝 아쉽기도 합니다만, 이건 어쩔 수 없는 내용이니... 그러려니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