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 여행] 괴강 오토캠핑장 "국민여가 오토캠핑장"

[괴산 여행] 괴강 오토캠핑장 "국민여가 오토캠핑장"


[괴산 여행] 괴강 오토캠핑장 "국민여가 오토캠핑장"


지도상에 보이던 "오토캠핑장"의 분위기가 궁금하여, 한 번 발걸음을 해보게 되었는데, 이 곳을 향해 움직이다가 "박물관"이 있는 것을 확인한 뒤, 박물관을 한 번 둘러보고 다시 길을 올랐다. 우리가 한 번 둘러보려고 하는 오토캠핑장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의 원래 이름은 "괴강 국민여가 오토캠핑장"이라는 이름을 가진 곳이었다고 할 수 있었는데, 우선 먼저 주변에 어떤 시설이 있는지 이렇게 먼저 둘러보고 나서야, 관련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가격과 사용방법에 관한 내용을 한 번 접해보고 있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듯하다.





"괴강을 끼고 있는 오토캠핑장, 국민여가 오토캠핑장"


이렇게 지도에서 괜히 한 번 발견해서 한 번 둘러보게 되는 그러한 곳인지라, 아무래도 살짝 아쉽기는 할 듯하다. 아무래도 이러한 곳에 관한 글을 쓰면, 하룻밤을 지내보고 글을 쓴다면 더욱더 좋을 것인데 하는 아쉬움이 들기도 하니 말이다.


그래도, 우선 아쉬운 대로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다른 사람들이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라도 한 번 담아보았다. 아무래도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런 것인지,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그다지 많지는 않았다.


그래도 캠핑장 한 자리마다, 테이블이 하나씩 모두 비치가 되어 있고, 주차장도 하나씩 마련이 되어 있는 그러한 모습이었다고 할까? 제법 정돈은 잘 되어있었다고 할 수 있을 듯하다.








"캠핑장 가운데는 조그마한 수영장이 있기도 하다."


캠핑장 가운데는 조그마한 수영장이 있기도 했는데, 그다지 크지도 않고, 수심도 깊지도 않은 곳이었던지라 아이들끼리 물놀이를 즐기기에는 나쁘지 않은 수준이라고 할 수 있을 듯했다. 그리고 조금만 내려와 보면, 축구장이 있기도 했는데, 인조잔디이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관중석이 있는 그러한 축구장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나름 축구할 재미가 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다.


아무튼 캠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확인해보는 것이 더욱더 정확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괴산 괴강 오토캠핑장"


국민여가캠핑장 링크 : http://www.gsyouthcamp.co.kr/?sub=1&s_code=2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여행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