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라페스타 맛집 "게토 뉴욕 피자리아"

일산 라페스타 맛집 "게토 뉴욕 피자리아"


일산 라페스타 맛집 "게토 뉴욕 피자리아"


아마도 일산에서는 "웨스턴돔"과 "라페스타"에서 사람들을 가장 많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일산 최대의 번화가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그것도 그럴 것이 나름 일산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는 모습인 데다, 계획적인 상업지구로 잘 꾸며진 공간인지라 이 곳에서는 재미있는 것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이라면 당연히 맛있는 먹거리도 많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그렇게 다양한 먹거리 중에서도 이번에 한 번 주목해볼 곳은 바로 "일산 라페스타"에 있는 "뉴욕 피자"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입니다. 바로 "게토 뉴욕 피자리아"라는 이름의 식당이지요.






"일산의 중심지 혹은 번화가, 라페스타에 있는 뉴욕식 피자를 전문으로 하는 피자집"


게토 뉴욕 피자라는 이름의 간판을 한 이 곳에서는 뉴욕 피자의 정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뉴욕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다가 오셨다고 하는데요. 역시 미국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 다 와서 그런 것인지 주방에서는 "영어"로 주로 소통하는 모습을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이러한 연유로, "뉴욕식 피자"에 정통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는데요. 뉴욕 피자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빵이 제법 두껍고, 느끼한(?)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고 미국에서 온 지인을 통해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이 곳에서 판매하는 피자가 뉴욕에서 판매되고 있는 "뉴욕식 피자"와 거의 흡사하다는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기도 했습니다. 미국 사람이 이렇게 이야기를 하고 있으니, "뉴욕 피자"를 제대로 만드는 집이라고 볼 수 있을 것이지요.






"분위기는 젊은 느낌이 풍기는 가벼운 듯한 기분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뉴욕 피자리아라는 이름의 이 곳은 매장이 그다지 넓은 편은 아니었다고 할 수 있었는데요. 비치되어 있는 테이블도 그다지 많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약 2개 정도의 테이블밖에 없는 모습이었다고 할까요? 그래서 사실, 오랜 시간을 보내다가 가기에는 힘든 모습이고... 적절히, 자리가 있을 때만 얼른 식사를 마치고 일어나야 할 것 같은 그러한 느낌이 드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었지요.


그래도 뉴욕식 피자가 생각나는 날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보아도 괜찮을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는 데까지 거리가 그다지 오래 걸리지 않는다면 말이죠.


"경기도 고양시 일산구 장항동 라페스타 D동 217호, 게토 뉴욕 피자리아"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라페스타 안에 주차 가능

특징 : 뉴욕 피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