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반포 고속터미널 한정식집 "산들해"

서초구 반포 고속터미널 한정식집 "산들해"


서초구 반포 고속터미널 한정식집 "산들해"


간혹 집밥 같은 식사 한 끼가 그리워질 때가 있습니다. 특히 지방에서 올라와서 서울살이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렇게 집밥 같은 따뜻한 식사 한 끼가 더욱더 그리워지기도 하지요. 물론 집에서 이렇게 매번 화려하게 식사를 하는 것은 아니겠지만, 간혹 정식으로 든든하게 식사를 하고 싶을 때가 있기도 하지요.


간혹 강남 쪽에서 이런 식사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방문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서초구 반포동 고속터미널" 근처에 있는 식당인 "산들해"라는 곳이지요.



"프랜차이즈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 산들해"


산들해라는 식당은 아마도 프랜차이즈로 운영되고 있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곳곳에서 "산들해"라는 이름의 식당을 찾아볼 수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그래서 사실 이런 곳은 한 곳만 방문해본다면 다른 곳에서도 비슷한 "음식"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면 장점이라고도 할 수 있는 곳이지요.



"반포 래미안퍼스티지 지하 1층에 있는 산들해"


산들해 반포점은 "반포 래미안퍼스티지 지하 1층" 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속터미널 지하상가와도 연결이 되어있는데요. 길이 워낙에 복잡한 편인지라, 쉽게 입구를 찾을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 곳을 찾기가 힘들다면, 맞은편에 있는 "홈플러스"를 찾아서 오는 것을 추천드리기도 합니다. 홈플러스가 아무래도 조금 더 찾기 쉬울 것이니 말이죠.





"공휴일에 무료 주차가 되기도 하는 반포 래미안퍼스티지 주차장"


참고하면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있기도 합니다. 바로 무료 주차에 관한 정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공휴일에는 반포 래미안퍼스티지 주차장이 무료로 개방이 된다고 하니, 혹시나 차량을 가지고 오게 된다면 도움이 되는 정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역시 차를 가지고 운행하는 경우에는 "주차문제"를 걱정하지 않을 수가 없으니 말이죠.





"1인분에 15,000 원하는 한정식 메뉴"


산들해라는 식당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 자주 주문해서 먹는 메뉴는 바로 1인분에 15,000원"으로 책정되어 있는 한정식 메뉴를 주문하는 편입니다. 이 메뉴를 주문하면 굉장히 많은 반찬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진수성찬" 한상이 펼쳐지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지요.


제법, 잘 차려진 반찬과 돌솥밥을 함께 먹으면, 이 정도면 든든하게 한 끼 먹었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곳이지요. 그리고 혹시나 식사를 하다가 반찬이 모자란다면, 리필 요청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예약을 한다면, 특별히 마련된 룸에서도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매장의 분위기는 깔끔한 편입니다. 게다가 특별히 미리 예약을 해둔다면, 특별히 마련된 룸에서도 식사를 할 수 있는 모습인데요. 특별히 중요한 모임이나 약속이 있는 경우에 "룸"을 활용하는 방법을 생각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홀과는 단절된 공간에서 모임을 가지는 사람들과 이야기에 집중을 할 수 있는 모습이니 말이죠.


"강남 서초 반포 래미안퍼스티지 지하 1층, 산들해 한정식"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래미안퍼스티지에 공휴일 무료 주차 가능)

특징 : 한정식, 모임 공간, 데이트 코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