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차드로드 "만다린 갤러리(MANDARIN GALLERY)"

오차드로드 "만다린 갤러리(MANDARIN GALLERY)"


오차드로드 "만다린 갤러리(MANDARIN GALLERY)"


오차드로드에서 쇼핑으로 유명한 건물로는 만다린 갤러리도 꼽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만다린 갤러리가 있는 건물 옆에는 여성들이 주로 쇼핑을 한다는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매장이 있기도 합니다.


만다린 갤러리 역시도 흔히 볼 수 있는 쇼핑몰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매장 안에 입점해있는 브랜드를 비롯한 상점들이 모두 제법 비싸 보이는 것들이었습니다. 그래서 아마도 이 곳에서 쇼핑을 하려고 한다면, 제법 지갑을 두둑이 준비해와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한국식 미용실을 발견할 수도 있었습니다."


만다린 갤러리 안에서는 한국식 뷰티살롱을 발견할 수도 있었는데요. 제법 이용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가격을 슬쩍 보았더니 상당히 비싼 편이었는데요. 가격이 저렴했다면 잠깐 들러서 머리를 깎을까도 고민했지만, 그냥 귀국해서 머리를 손보기로 마음을 먹었답니다.




▲ 지나가면서 우연히 볼 수 있었던 한국식 미용실








"다양한 상점과 식당들이 즐비한 곳"


만다린 갤러리에서 볼 수 있는 것들은 전부 제법 비싼 것들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식당들도 역시 상당히 비싸 보이는 곳들이었는데요. 그래서 특별히 가족끼리 외식을 나온다면 괜찮을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가족 여행을 나간 상황이라면 알아두면 유용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오차드로드 지도"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여행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