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영어마을 피자 & 파스타집 "카스텔누오보"

파주 영어마을 피자 & 파스타집 "카스텔누오보"


파주 영어마을 피자 & 파스타집 "카스텔누오보"


파주 영어마을 안에서 볼 수 있는 식당 두 곳 중의 한 곳으로는 "카스텔 누오보"라는 이름을 가진 식당으로, "피자"와 "파스타"와 같은 이탈리아 음식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아마도 이름도 왠지 이탈리아에서 온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 이름은 바로 "카스텔 누오보"로 알파벳으로는 "CASTEL NUOVO"라고 쓰이는 모습이랍니다. 이 곳에서는 "피자" 혹은 "파스타"와 같은 메뉴를 주로 찾아볼 수 있는데요. 여기에다가 "볶음밥" 메뉴를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 조각 피자 + 파스타 + 음료 세트


"피자와 파스타와 같은 양식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카스텔 누오보"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식당에서 주력으로 판매하는 음식은 "파스타" 혹은 "피자"와 같은 양식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메뉴들을 메뉴판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지요. 음식은 전체적으로 무난한 편이지만, 조금은 기름기가 많은 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느끼한 것을 싫어하는 분들은 참고해두는 것이 좋겠지요.


개인적으로 이 곳에서 맛있게 먹는 메뉴는 바로 "김치볶음밥"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매장의 이름과는 매칭이 잘 안 되는 음식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는 메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볶음밥 메뉴로는 "불고기 볶음밥"이 있기도 한데, 개인적으로는 느끼하지 않은 김치볶음밥에 더 점수를 주고 싶지요.


이국적인 분위기의 영어마을 속에서 피자와 파스타와 같은 이국적인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한 번쯤 방문을 해보아도 괜찮을 만한 곳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파주 영어마을, 카스텔 누오보(CASTEL NUOVO)"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피자, 파스타, 김치볶음밥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