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고깃집 "골프채 갈비탕"

파주 헤이리 고깃집 "골프채 갈비탕"


파주 헤이리 고깃집 "골프채 갈비탕"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근처의 고깃집은 주로 "통일동산" 공원 근처에 몰려있는 편이지만, 간혹 다른 곳에서도 고깃집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바로 헤이리 예술마을 남동쪽에 있는 "이마트 에브리데이" 옆에 있는 식당 역시도 고기를 판매하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이 곳은 이름이 참 독특한데요. 전혀 연관성이 없어 보이는 두 가지가 하나의 이름으로 합쳐져서 탄생한 곳이랍니다. 바로 "골프채 갈비탕"이라는 곳이지요.




"제법 괜찮은 고기를 판매하고 있는 골프채 갈비탕"


사실, 이 곳을 지나면서 간판을 처음 보고, 당황했던 기억이 납니다. 도대체 "골프채"와 "갈비탕"이 무슨 연관이 있기에 이렇게 이름이 붙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던 것이지요. 물론 그 궁금증은 여전히 개인적으로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답니다.


아무튼, 이렇게 간판 이름답게, 이 곳에서는 "갚비탕"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갈비탕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곳이 아닐까 하는데요. 갈비탕의 경우에는 한 그릇에 약 9,000원인 모습이었지만, 제법 충실하게 나오는 편이었습니다.







"고기를 판매하기도 하는 고깃집, 골프채 갈비탕"


골프채 갈비탕이라는 이름과는 잘 매치가 되지 않지만, 이 곳에서 고기를 맛볼 수 있기도 합니다. 나중에 다시 방문해서 고기를 먹어보기도 했는데요. 고기 질이 생각보다 괜찮았고, 맛이 있어서 조금 놀랐던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그런데 매장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일반적인 고깃집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랍니다. 그래서 매장의 분위기에서는 특별함을 느낄 수 없지만, 그래도 고기는 제법 맛있었던 편이니, 고기가 생각나는 날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도 되지 않을까 하지요.


위치는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이마트 에브리데이 바로 옆에 있답니다. 주차 공간도 제법 넓게 있어서 주차 걱정을 할 필요도 없지 않을까 하지요.


"파주 헤이리 근처 고깃집, 골프채 갈비탕"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갈비탕, 고깃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