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프로방스, 마늘빵 맛집 "류재은 베이커리"

파주 프로방스, 마늘빵 맛집 "류재은 베이커리"


파주 프로방스, 마늘빵 맛집 "류재은 베이커리"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과 프로방스 마을에서는 "마늘빵"으로 유명한 빵집이 있습니다. 바로 "류재은 베이커리"라는 이름의 빵집인데요. 그만큼 빵에 자신이 있어서 그런 것일까요? 자신의 이름을 걸고 이렇게 영업을 하는데, 가게가 잘 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지요.


헤이리 예술마을에도 류재은 베이커리가 있고, 프로방스 마을에도 있는데요. 이 곳에서는 다양한 빵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는 "마늘빵"이 가장 인기가 좋은 편입니다.





"파주 프로방스 마을의 류재은 베이커리"


류재은 베이커리 프로방스점의 경우에는 규모가 상당한 편입니다. 거의 프로방스 마을의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다고 할 수 있는 이 곳은, 건물의 규모가 상당한지라, 주변의 다른 상가들을 압도한다는 느낌이 드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건물은 총 2층 규모로 이루어진 모습인데요. 1층의 경우에는 빵을 구매하는 공간으로 활용되는 모습이고, 2층의 경우에는 올라가 보지는 않았지만 아마도, 카페와 유사한 공간으로 활용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 류재은 베이커리에서 구매한 "수제 초코파이"


"마늘빵은 한 봉지에 6,5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요."


이 곳에서 유명한 것은 마늘빵이라고 이미 말씀을 드렸는데요. 마늘빵은 한 봉지에 6,500원으로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맛은 제법 괜찮은 편이지만, 괜히 드는 느낌은 조금 비싸다는 느ㄲ미이라고 할까요?


물론, 빵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그 미묘한 맛의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니, 한번 이 곳을 방문해서 맛의 차이를 느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파주 프로방스 마을, 류재은 베이커리"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마늘빵 맛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