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드립 커피 카페 "올댓 커피"

파주 헤이리, 드립 커피 카페 "올댓 커피"


파주 헤이리, 드립 커피 카페 "올댓 커피"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에서는 정말 다양하고 많은 커피점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대표적으로 분위기가 좋으면서도, 멋진 건축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공간이 있기도 하고, 이렇게 지금 한 번 이야기를 해보는 것처럼, 규모는 작지만, 커피 맛으로 승부를 하는 곳이 있기도 하지요.


개인적으로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 있는 카페 중에서, 카페 안에서 느껴볼 수 있는 향기가 가장 좋은 곳이 이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헤이리 예술마을 북쪽, 조금은 외진 곳에 있는 올댓 커피(ALL THAT COFFEE)"


올댓 커피 팩토리라는 이름의 카페서는 다른 카페에서는 잘 볼 수 없는 드립 커피를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보다 전문적인 느낌이 드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이 곳에 문을 열고 들어가면, 가장 먼저 느껴볼 수 있은 커피 볶는 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게에서는 항상 커피를 볶고 있기에 이 곳에 들어가게 되면, 다른 곳에서는 느껴볼 수 없는 특유의 향기를 맡아볼 수 있는 것이지요. 아마도 이러한 것들이 사진으로는 드러나지 않는 이 곳의 매력이 아닐까 합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드립 커피"


핸드드립 커피라고 한다면, 가격이 제법 비쌀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이 곳에서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그 맛을 볼 수 있답니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의 다른 커피점에서 맛볼 수 있는 커피 가격이 기본적으로 거의 5천 원 이상 한다는 것을 감안했을 때, 상당히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이 곳에서는 핸드드립 커피를 5천 원에서 6천 원 정도에 맛볼 수 있으니까요.


가게가 그리 넓지 않은 편이라, 조금은 아쉬움이 남는 곳이기도 하지만, 그래도 작은 카페의 매력을 충분히 발산하는 곳이 바로 "올댓 커피"가 아닐까 합니다. 커피 볶는 향에 취하고 싶은 날이면, 이 곳을 방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카페, 올댓 커피"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핸드드립 커피, 커피 향이 좋은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