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돈가스집 & 카페 "크림 선인장"

파주 헤이리 돈가스집 & 카페 "크림 선인장"


파주 헤이리 돈가스집 & 카페 "크림 선인장"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에서 상대적으로 외곽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이면서 카페인 곳이 있습니다. 바로 영어마을과 경계를 나누고 있는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조그마한 식당, "크림 선인장"이라는 곳이지요.


이 곳은 아무래도 헤이리 예술마을의 중심부와는 다소 떨어져 있는 곳인지라 상대적으로 인적이 드문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이 조그마한 가게에서는 제법 맛있는 커피와 돈가스를 판매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수제 돈가스를 판매하는 식당, 크림 선인장"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 곳에서 판매하는 돈가스를 아직은 맛보지 못했습니다. 그저 이미 이 곳을 방문한 지인으로부터, 돈가스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접했을 뿐이지요. 그래서 나중에 시간이 나면 한 번 들러서 맛을 봐야겠다는 생각만 하고, 여태까지 그 계획은 생각에서 멈추고 있답니다.


점심시간에 이 곳을 방문하게 되면, "수제 돈가스 + 샐러드 + 아메리카노"의 조합을 12,000원에 맛볼 수 있기도 하니, 크게 무리가 가는 가격은 아니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그 양을 확인해봐야겠지만 이 정도면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적당하다고 볼 수 있을 것이지요.







"드립 커피를 판매하고 있기도 한 곳"


크림 선인장에서는 "드립 커피"를 판매하고 있기도 합니다. 드립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곳은 상대적으로 많이 없는지라, 이렇게 "드립 커피"가 먹고 싶은 날에는 이 곳을 떠올려볼 수 있을 것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자주 가서 맛을 보기에는 가격적인 측면에서 살짝 부담되는 곳인지라, 자주 가지는 못하는 곳이기도 하지요.


그래도 일부러 멀리서 찾아오는 분들이라면, 이러한 가격적인 측면은 크게 보지 않을 것이니, 방문을 해보아도 나쁘지 않을 것이기도 합니다. 단, 한 가지 흠이라면 이미 말했다시피, 헤이리 예술마을 외곽에 위치한 곳인지라, 찾기가 힘들다는 점, 그리고 인적이 드물다는 점이 아닐까 하지요. 그래도 인적이 드물다는 것은 방문객 입장에서는 가끔씩 "장점"으로 작용하기도 하니, 참고해두면 좋을 것입니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크림 선인장"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수제 돈가스, 조용한 카페, 드립 커피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