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문산 홈플러스, 뷔페 "애슐리"

파주 문산 홈플러스, 뷔페 "애슐리"


파주 문산 홈플러스, 뷔페 "애슐리"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주변에서 "애슐리" 혹은 그와 비슷한 식당이 하나쯤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헤이리 예술마을 주변에서는 "애슐리"를 찾을 수도 없고, 그와 비슷한 뷔페식당이 있지도 않기 때문이지요.


그나마, 헤이리에서 가까운 애슐리를 찾아보자고 한다면, 아마도 "파주 문산" 홈플러스에 있는 애슐리와 일산 뉴코아 아웃렛에 있는 애슐리를 생각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사실, 두 곳은 헤이리 마을을 기준으로 거리상으로는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데요. 이 날은 왠지 모르게 한 번도 가보지 않은 "문산"에 있는 "애슐리"를 한 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파주 문산 홈플러스 2층에 있는 애슐리"


평소에는 애슐리라는 식당이 잘 떠오르지 않다가, 갑자기 파주에서 애슐리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날이었던지라, 문산으로 이동했습니다. 애슐리는 홈플러스 파주 문산점 2층에 있었는데요. 홈플러스 건물 안에 있는 애슐리였던지라, 마트와 적당히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내는 듯한 곳이었습니다.






"다양하고 무난한 메뉴가 있었던 애슐리"


이랜드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뷔페식당, 애슐리에서는 주로 "양식' 위주의 메뉴를 뷔페로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이렇게 뷔페로 비교적 저렴하게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이랜드 그룹이 주로 사용하는 전략 이리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문산에 있는 애슐리에서도, 양식 위주의 메뉴가 즐비한 편이었습니다.


이렇게, 뷔페로 식사를 하기 위해서 1인당 지불한 돈은 12,900원으로 적당한 편이라고 할 수 있었지요. 이제는 너무 잘 알려져서 무난하면서도 그다지 특별할 것은 없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만, 사실 일상 속에서는 이렇게 주변에 있는 무난한 식당을 더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파주 문산 홈플러스, 애슐리"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홈플러스 무료 주차 가능)

특징 : 뷔페식당, 애슐리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